황금뿔 탕가르(Gold-horned Tangar)들은 2011년 9월에 출시된 종으로 같은 해 12월달에 수컷 성룡의 도트가 따로 추가되었습니다.

설명 문구[]

[]

"This egg has bright orange and green markings." (이 알은 밝은 주황색과 연두색 무늬가 있네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 is very brightly colored and loves fruit."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몸색이 아주 선명하고 과일을 좋아하는군요.)

성숙한 해츨링[]

성룡[]

"Gold-horned Tangars are a brightly colored tropical breed. They are primarily herbivores, and eat a wide variety of fruits and flowers in addition to the occasional bird. Tangars are well suited to life in the trees; their slender bodies make them light enough to be supported by thinner branches and agile enough to avoid obstacles while flying. Their brightly colored horns, found in both males and females, are used to attract mates."

(황금뿔 탕가르들은 색이 선명한 열대종입니다. 주로 초식성으로 넓은 범위의 과일과 꽃 이외에도 새를 잡아먹습니다. 탕가르들은 나무 위 생활에 잘 적응했습니다. 이들의 늘씬한 몸은 얇은 나뭇가지로도 충분히 지탱되게끔 가볍고 날아다니는 동안 장애물을 피하고도 남도록 민첩하게 해주었습니다. 이들의 수컷과 암컷 모두에게서 볼 수 있는 밝은 색깔 뿔은 짝을 유혹하는데 쓰입니다.)

드래곤 백과[]

  • 비늘은 작고 둥그스름하며 약간 광이 난다.
  • 뿔은 단단하고 광택이 나는 재질로 덮인 뼈 같은 속으로 구성되어 있음.
  • 모든 탕가르는 비록 그 크기, 모양과 금빛의 정도에서는 다소 다양할 지언정, 동일한 수의 반점을 가진다.
  • 뿔의 광채는 표피가 벗겨지면서 용의 건강 상태를 따라 정해진다.
  • 사지의 뼈 속에 공기가 찬 곳이 많아 매우 몸이 가볍다.
  • 나뭇가지를 붙잡는데 도움이 되는 길고 날카로운 발톱을 갖고 있음.
  • 꼬리로 어느 정도 물건을 쥘 수 있음.
  • 암컷이 수컷보다 큼.

해츨링 습성[]

  • 매우 활동적이고 항상 배고픔.
  • 과일을 좋아하지만 어떤 달콤하고 색깔이 선명한 음식에든 혹함.
  • 작고 다채로운 물건을 훔칠지도 모름.
  • 뛰어난 도약 선수들로 사람을 포함해 키 높은 물체 위로 오르길 즐김.
  • 성격 범위는 호기심이 많고 친근한 데서부터 부끄럼을 타고 변덕이 심한 데까지 이름.

성룡의 습성[]

  • 사교적이진 않지만 텃세는 보이지 않고 다른 어떤 용과도 평화롭게 공존함.
  • 짝은 뿔이 얼마나 반짝거리는지에 따라 고름―더 반짝이는 뿔이 더 건강하고 강한 개체인지를 나타냄.
  • 이들이 공격적이게 되는 유일한 때는 둥지나 짝을 지킬 때뿐임.
  • 매 짝짓기철마다 새로운 짝을 고르지만 알이 부화하기 전까지는 자신의 짝한테 성실하게 대함.
  • 해츨링들은 종종 성숙할 때까지 자신의 부모를 따라 다니지만 부모의 보살핌은 관찰되지 않음.

서식지[]

  • 따뜻하고 빽빽하며 습한 밀림의 우거진 나무들 속에서 살아감.
  • 긴 사지, 목과 꼬리가 추운 기후에서는 부적당하게 만듦

식성[]

  • 주로 초식성으로 대부분 과일, 열매류, 호두, 잎사귀와 꽃들을 먹고 삶.
  • 가끔 조류, 파충류 혹은 소형 포유류를 특히 짝짓기철일 때 잡아먹음.
  • 때때로 바위나 진흙을 부가적인 무기물을 얻거나 식사의 독성 성분을 중화시키기 위해 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