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울러 드레이크(Howler drake)들은 2014년 4월경에 추가된 드레이크로 글라우쿠스 드레이크와 함께 같은 날에 출시되었으며 성별이 분화되어 표기된 최초의 드레이크 중 하나입니다.

제작자 Odeen의 말에 따르면 서식지가 겹치는 신열대드래곤을 숙적으로 여기는데 이유는 이들이 좋아하는 버섯을 자꾸 훔치려들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름의 어원인 howler는 울부짖는 무언가를 뜻하는 단어입니다.

설명 문구[]

[]

"You hear strange noises coming from inside this egg." (이 알 속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는 게 들립니다.)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ke. It almost never stops chirping."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레이크네요. 가르랑거리길 거의 멈추질 않아요.)

성숙한 해츨링[]

"And look! It has gotten bigger! It must be close to maturing." (그리고 보세요! 더 커졌어요! 어른이 될 때가 가까워지고 있나봐요.)

성룡[]

"It is no mystery where Howler Drakes got their names. Though not very bright, these emotive creatures employ an impressive vocabulary of loud chortles, shrieks, and songs to communicate with one another, and almost never stop chattering. Howler Drakes inhabit dense jungles, foraging in the fertile soil for mushrooms, tubers, and insects. When threatened, a Howler will flare its wings to display its bright red eye spots, while letting out an ear-splitting scream."

(하울러 드레이크들이 어디서 이름을 얻게 되었는지는 전혀 신비한 일이 아닙니다. 그다지 명석한 편은 아니더라도 이 감정적인 생물들은 서로 소통하기 위해 목청 큰 깔깔거림, 비명 소리와 노래의 인상적인 어휘를 쓰며 수다 떨기를 거의 멈추지 않습니다. 하울러 드레이크들은 빽빽한 밀림에 거주하면서 기름진 흙 속의 버섯, 덩이줄기 식물과 곤충을 수렵 생활을 합니다. 위협받을 때면 하울러들은 귀가 찢어지는 비명을 터뜨리면서 밝은 붉은색 눈동자 무늬를 보이려고 날개를 확 펼칠 겁니다.)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