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 드래곤(Paper Dragon)들은 "마법으로 만들어진 구성물"이라 성별이 없으며 따라서 교배도 불가능합니다. 오직 야생 동굴에서 출현하는 경로로만 얻을 수 있는데 이 빈도도 매우 낮아서 메탈계열 드래곤 이상으로 얻기가 어려운 편입니다.

말 그대로 종이에 마법을 걸어 용을 흉내내 만들어졌단 설정으로 "종이룡"이라고도 불립니다.

설명 문구[]

[]

"This egg is tiny and made out of several pieces of paper folded together." (이 알은 자그맣고 서로 접힌 여러장의 종이로 만들어져있습니다.)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 is made out of paper, and is so small and light, you can hold it on one finger."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종이로 만들어졌고 너무 작고 가벼워서, 당신은 손가락 하나로도 올려둘 수 있습니다.)

성숙한 해츨링[]

"The pieces have rearranged themselves to form little wings which it uses to glide around." (조각들이 스스로 활공하며 돌아다니는데 쓰이는 작은 날개를 형성하려 재배열되었군요.)

성룡[]

"Paper dragons are not truly living creatures. They are pieces of parchment enchanted by magic, and as such, are very vulnerable to fire. However, they behave almost like dragons. The only place where their behavior differs is breeding: paper dragons cannot breed."

(페이퍼 드래곤들은 실제로 살아있는 게 아닙니다. 이들은 마법에 걸린 양피지 조각들이기에, 불에 매우 취약합니다. 그러나 거의 용처럼 행동합니다. 그 습성이 유일하게 다른 부분은 교배로, 페이퍼 드래곤들은 교배할 수 없습니다.)

도트[]

겹쳐진 종이가 벌어지는 연출로 알이 깨집니다.

0단계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5단계
죽음
Paper egg
Paper peel 1
Paper peel 2
Paper peel 3
Paper peel 4
Paper peel 5
Paper dead egg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