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럴스파이트 드래곤(Pyralspite Dragon)들은 2014년 9월에 출시된 종으로 각 서식지 별로 출현하는 아종이 다릅니다. 알만딘은 산간에서, 파이로프는 화산에서, 스페사르틴은 해변에서 출현합니다.

제작자 TCA에 따르면 몸집은 보통 어깨까지 높이가 대략 1.2미터에서 2.1미터 사이로 스페사르틴이 작은편, 알만딘이 큰 쪽, 파이로프가 중간 크기인 경향이 있습니다. 짝을 고를 때는 긴 무늬가 있는 꼬리와 불을 뿜는 기술을 과시해 유혹한다고 합니다. 등의 돌기와 엄청난 온도의 화염으로 포식자들을 물리치며 창날같은 꼬리 끝을 찌르는 무기용도로 사용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알을 보석과 함께 둥지에 쌓아두고 방치하는 부모들이기에 결론적으로 해츨링들은 조숙하게 되는 원인이 되지만 완전히 성장하기 전까지는 부모가 동굴에서 같이 살도록 내버려둔다고 합니다.

이름의 어원은 보석인 석류석 종류에서 따온 것으로 almandine은 귀석류석, pyrope는 홍석류석, spessartine은 망간석류석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설명 문구[]

[]

"This egg feels like polished stone." (이 알은 윤을 낸 바위같이 느껴집니다.)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 likes garnets, but only certain kinds."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가넷같지만 오직 특정한 종류하고만 그렇습니다.)

성숙한 해츨링[]

성룡[]

알만딘

"Pyralspite dragons are small, swift dragons that can breathe an intensely hot flame. They get their name from their resemblance to and affinity for garnets of the pyralspite family—they hoard such gems, preferring garnets that match their variant, and can tell the type of garnet from how it tastes. The red-violet variant is referred to as Almandine. Almandine Pyralspites are more aggressive than others of the same breed, and are very witty and love to mock or insult their opponents. They inhabit mountainous areas."

(파이럴스파이트 드래곤들은 맹렬하게 뜨거운 화염을 뿜을 수 있는 작고 재빠른 용들입니다. 이들은 그 이름을 파이럴스파이트 종류인 석류석과의 연관성과 친연성에서 얻게 되었고―그러한 보석들을 모아 자신들의 종류와 맞는 가넷을 선호하고 맛을 보고 가넷의 종류도 맞출 수 있습니다. 적보라색 아종은 알만딘이라 불립니다. 알만딘 파이럴스파이트들은 동종의 다른 개체들보다 더 공격적이고 재치가 넘치며 적을 조롱하거나 모욕하길 좋아합니다. 이들은 산맥 지대에 서식합니다.)

파이로프

"Pyralspite dragons are small, swift dragons that can breathe an intensely hot flame. They get their name from their resemblance to and affinity for garnets of the pyralspite family—they hoard such gems, preferring garnets that match their variant, and can tell the type of garnet from how it tastes. The dark red variant is known as Pyrope. They tend to be fiercely loyal and noble, and have a stronger sense of justice than other Pyralspites. They live primarily in volcanic areas."

(파이럴스파이트 드래곤들은 맹렬하게 뜨거운 화염을 뿜을 수 있는 작고 재빠른 용들입니다. 이들은 그 이름을 파이럴스파이트 종류인 석류석과의 연관성과 친연성에서 얻게 되었고―그러한 보석들을 모아 자신들의 종류와 맞는 가넷을 선호하고 맛을 보고 가넷의 종류도 맞출 수 있습니다. 진홍색 아종은 파이로프라고 불립니다. 사나우리만치 충직하고 고결하며 다른 파이럴스파이트들보다 강한 정의의 기준을 갖고 있습니다. 주로 화산 지대에 서식합니다.)

스페사르틴

"Pyralspite dragons are small, swift dragons that can breathe an intensely hot flame. They get their name from their resemblance to and affinity for garnets of the pyralspite family—they hoard such gems, preferring garnets that match their variant, and can tell the type of garnet from how it tastes. The orange variant is called Spessartine. These Pyralspites are more fun-loving and mellow than others, and are optimistic as a whole. Their preferred habitat is coastal areas."

(파이럴스파이트 드래곤들은 맹렬하게 뜨거운 화염을 뿜을 수 있는 작고 재빠른 용들입니다. 이들은 그 이름을 파이럴스파이트 종류인 석류석과의 연관성과 친연성에서 얻게 되었고―그러한 보석들을 모아 자신들의 종류와 맞는 가넷을 선호하고 맛을 보고 가넷의 종류도 맞출 수 있습니다. 주황색 아종은 스페사르틴이라 불립니다. 이 파이럴스파이트들은 보다 재미를 추구하고 다른 동족보다 부드럽고 전체적으로 낙관적인 편입니다. 이들이 선호하는 서식지는 해안 지역입니다.)

드래곤 백과[]

  • 갓 부화한 파이럴스파이트들은 날개가 돋아날 곳의 피부 밑에 단단한 혹이 나있고 뿔은 벨벳처럼 뒤덮인 피부가 있음.
  • 보다 어두운 무늬의 색은 또한 작고 반투명한 비늘 밑 용의 살색이어서 나이가 들수록 색은 연해진다.
  • 이들의 날개는 크고 튼튼하며 거의 알아차릴 수 없을 만큼 고운 비늘이 대부분의 피막을 덮고 있음.
  • 눈은 찢어진 동공이 반짝이며 보라색에서부터 거의 금색에 가까운 붉은색의 범위에 이름.
  • 너무나 맹렬한 불길을 뿜는 나머지 자기자신까지 화상을 입지 않도록 주의해야한다.
  • 파이로프 파이럴스파이트들은 다른 아종보다 열기를 견디는데 훨씬 뛰어나며 이들의 무늬는 서로 섞이는 경향이 있음.
  • 알만딘 파이럴스파이트들은 다른 아종보다 신체적으로 더 크고 마름모꼴 무늬를 갖고 있음.
  • 스페사르틴 파이럴스파이트들은 더 작지만 날개가 가장 길고 길고 굵은 줄무늬가 있음.

해츨링 습성[]

  • 어린 파이럴스파이트들은 즉시 음식 같은 냄새가 나는 무엇이든 먹을 것이며 입으로 우겨넣을 것이다.
  • 무척 빨리 배우며 손쉽게 다른 해츨링들의 놀이를 어깨너머로 배운다.
  • 파이럴스파이트 해츨링들은 청소년기에 도달하면 상당히 침착해지며 최대한 빨리 나는 법을 배우는 데에 집중한다.
  • 마법에 관해 미숙한 편인 파이럴스파이트들은 그래도 매우 빨리 학습하지만 성숙한 파이럴스파이트들의 일부 양식을 따오기도 한다.

성룡의 습성[]

  • 파이럴스파이트들은 그다지 사교적인 편이 아니며 살아가면서 소수의 유대관계만 형성하고―종종 자신의 혈육하고도 그렇지 않기도 하다.
  • 수컷과 암컷 파이럴스파이트들은 둘다 더 지배적이거나 덜 지배적인 성향을 타고날 수 있다.
  • 일반적으로는 꽤니 비대립적인 편으로 선택할 여지가 있다면 싸우기보다는 도망치는 쪽을 택함.
  • 이 드래곤들은 집단으로 가넷을 모으고 다른 종류의 가넷을 선호하는 파이럴스파이트와 거래할 것.
  • 다른 용 혹은 설령 다른 종의 일원일 지라도 일단 관계를 형성하고 나면 엄청 떨어지질 않으려 하고 충직하다.
  • 파이로프 파이럴스파이트는 보통 무엇이든지 간에 자기만의 이상적인 정의 개념을 매우 신경 쓴다.
  • 알만딘 파이럴스파이트는 다른 이들한테 가장 공격적인 편이다.
  • 스페사르틴 파이럴스파이트는 적당히 넘어가는 경향이 있다.

서식지[]

  • 파이럴스파이트는 거의 오직 절벽 측면에 있는 얕은 후미진 굴에만 둥지를 짓는다.
  • 이 용들은 느리게 바위 속으로 집을 깊이 파고들어 넓히며 둥지를 틀 좋은 자리가 없는 괜찮은 절벽을 발견하게 되면 바위를 깎아 마련할 수도 있음.
  • 파이로프 파이럴스파이트는 주로 화산 근처에서 살아간다.
  • 알만딘 파이럴스파이트는 대개 산맥에서 살아감.
  • 스페사르틴 파이럴스파이트는 물가 가까이에 사는 경향이 있음.

식성[]

  • 파이럴스파이트는 단독으로 사냥하며 하늘에서 발톱부터 급강하해 먹잇감을 공격함.
  • 이 드래곤들은 포식자로 한번에 먹을 수 있다고 생각되는 대형 동물을 공격할 것이다.
  • 대부분 육식으로 살아가는 반면, 기회가 있다면 익은 과일을 먹을 것이다. 야생 체리와 자두가 가장 좋아하는 간식이다.
  • 스페사르틴 파이럴스파이트들은 수면 근처에서 물고기를 퍼올려 단숨에 삼키기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