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 핀드 블루나(Two-Finned Bluna)들은 워터 드래곤스카이윙 드래곤을 교배시키거나, 스카이윙과 심해 드래곤을 교배해 나오는 혼혈종입니다. 다른 종의 용과 교배해도 혼혈인 블루나를 낳을 수 있으며 동종끼리 교배하면 마찬가지로 자신과 같은 종이 나올 수 있습니다.

이름의 어원은 제작자인 Marrionetta가 수업 시간에 선생님이 Blue finned tuna(참다랑어)를 잘못 발음한 데서 따왔다고 밝혔습니다.

설명 문구[]

[]

"This egg has colored speckles on it." (이 알은 색있는 작은 반점들이 있군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 is clearly a water animal."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확실히 수생 동물이네요.)

성숙한 해츨링[]

"And look! Its fins have grown larger! It must be close to maturing." (그리고 보세요! 지느러미가 더 커졌어요! 어른이 될 때가 가까워지고 있나봐요.)

성룡[]

"Two-Finned Blunas are a very social breed of dragon, living in packs of dragons called "pods." Blunas are very curious and playful creatures and several dragons in a pod will often "play" with one other, chasing each other around, tossing seaweed back and forth, and riding ocean swells. They are occasionally seen swimming alongside whales and dolphins."

(투 핀드 블루나는 매우 사교적인 드래곤 종으로 "떼"라고 불릴 드래곤 무리를 지어 살아갑니다. 블루나는 아주 호기심이 많고 놀기 좋아하는 생물들로 몇몇 떼를 이룬 용들은 다른 하나와 종종 "놀기도 하는데", 서로 쫓고 쫓기거나 해초를 주거니 받거니하며 던지고 바닷물결을 타기도 합니다. 이들은 가끔 고래와 돌고래 곁에서 함께 수영하는 모습이 관찰됩니다.)

도트[]

성별
해츨링
성숙기
성룡
여성
Two-Finned Bluna egg
Two-Finned Bluna hatchi
Two-Finned Bluna mature hatchi
Two-Finned Bluna female
남성
Two-Finned Bluna male

드래곤 백과[]

  • 진짜 다리 한 쌍을 갖고 있음.
  • 날개를 지느러미처럼 사용해 물을 가로지름.
  • 비늘은 물고기의 비늘이 아니고 그보다 질기며, 가운데에 날카로운 등줄기가 일어서있다.
  • 암컷들이 더 큰 지느러미를 갖고 있음.
  • 약간 어두운 몸체에 밝은 파란색인 아랫배와 지느러미

해츨링 습성[]

  • 고래와 비슷하게 반쯤 자랄 때까지 부모 아래쪽에서 이리저리 헤엄쳐다님.
  • 막 태어난 해츨링은 자주 졸고 부모의 지느러미 아래서 이부자리 삼아 잠자길 즐긴다.
  • 게걸스럽고 작은 생물.
  • 헤엄치는 속도를 높이기 위해 해류를 탄다.

성룡의 습성[]

  • 사교적인 생물.
  • 자극받거나 상처를 입으면 인간에게 공격적이게 될 수 있고 심지어는 위험할 수도 있으나 대개 유순함.
  • 관찰된 최대 규모의 떼는 수천의 개체로 이루어져있음.
  • 가장 최적인 집단은 적어도 넷 이상
  • 파도타는 사람들과 함께 파도타길 좋아함.

서식지[]

  • 해상 생물이지만 다른 바다 용들과 달리, 민물에서도 살 수 있다.
  • 인간 정착지를 피하는 경향이 있음.
  • 온화하고 쌀쌀한 지역에서도 잘 지냄.
  • 부빙을 들이받아 부수는 게 가능함.

식성[]

  • 대부분은 붉은 살 생선.
  • 블루나는 집에서 기르며 먹이기에는 돈이 많이 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