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란툴라 호크 드레이크(Tarantula Hawk drake)들은 2016년 5월경에 추가된 드레이크로 드래곤 케이브 10주년 기념으로 출시된 용 중 하나입니다.

이름의 어원은 타란툴라 거미를 사냥하는 대모벌 종인 타란툴라 사냥벌에서 따온 것으로 보입니다.

설명 문구[]

[]

"A delicate web-like pattern decorates this egg’s shell." (섬세한 거미줄 같은 무늬가 알의 껍질을 꾸미고 있네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ke. It likes to be left alone."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레이크네요. 혼자 내버려두길 바라는 것 같군요.)

성숙한 해츨링[]

"When did it grow wings? Aww, it’s a cute baby drake..." (날개가 언제 자란 거죠? 어머나, 귀여운 아기 드레이크네요…)

성룡[]

"The quiet and solitary Tarantula Hawk Drake lives in deserts, digging temporary shallow nests overnight in which to sleep. They feed primarily on large spiders, but will also eat carrion, other insects, and larger prey when necessary. Tarantula Hawk Drakes are typically quite docile, preferring to mind their own business. However, when threatened or provoked, these drakes will attempt to stab the opponent with the stinger on their tail to inject a powerful venom. This sting is at the very least extremely painful, and even if the toxins don’t paralyze the attacker, the pain is likely to distract them enough for the drake to escape."

(조용하고 독립적인 타란툴라 호크 드레이크들은 사막에서 임시로 밤 동안에 잠잘 얕은 둥지를 파며 살아갑니다. 이들은 대형 거미를 주로 먹고 살지만, 썩은 고기, 다른 곤충, 필요하다면 보다 큰 사냥감도 먹을 겁니다. 타란툴라 호크 드레이크들은 대개 자기 할 일에만 신경쓰는 유순한 편입니다. 그러나 위협받거나 자극받으면 이 드레이크들은 강력한 독을 주입하는 꼬리의 침으로 적을 찌르려 할 겁니다. 이 독침은 못해도 극도로 고통스러우며 독이 공격당한 쪽을 마비시키진 못할지언정, 고통은 드레이크가 빠져나가고도 남을 만큼 정신을 흐트러뜨리게 만들 겁니다.)

도트[]

성별
해츨링
성숙기
성룡
공통
Tarantula Hawk Drake egg
Tarantula Hawk Drake hatchi
Tarantula Hawk Drake mature hatchi
Tarantula Hawk Drake adult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