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럴 피그미 와이번(Coral Pygmy Wyvern)들은 2019년 9월에 출시된 종으로 산호를 뜻하는 이름에 맞게 산호초와 유사한 외형을 갖고 있습니다.

제작자인 Marrionetta에 따르면 날카롭고 텃세가 심하며 어리석은 성격이라고 합니다. 텔레파시로도 비속한 단어와 부모를 들먹이는 패드립을 일삼을 정도로 욕설을 곧잘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설명 문구[]

[]

"This tiny egg is striped and feels coarse." (이 작은 알은 줄무늬가 있고 거칠게 느껴집니다.)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 bites and headbutts when bothered."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뭔가 마음에 안들면 깨물고 들이박는군요.)

성숙한 해츨링[]

성룡[]

"Coral Pygmy Wyverns are coastline vagrants, dominant in their ecosystems. They spend most of their time swimming around shallow coral atolls, snacking on the creatures that make their homes there. Don’t be fooled by their small size—these tiny dragons pack a ferocious punch; painful to sharks, dragons, and other substantially larger predators. They are, unsurprisingly, difficult to integrate into human society."

(코럴 피그미 와이번들은 해안가의 부랑자들로 생태계 내에 군림합니다. 대부분의 시간을 얕은 산호섬 주변을 헤엄치며 그곳을 집으로 삼는 생물들을 가벼운 식사로 삼아 보냅니다. 작은 덩치에 속지 마시길―이 작은 드래곤들은 상어, 드래곤과 다른 상당히 큰 포식자에게는 고통스러운 흉포한 한 방을 지니고 있으니까요. 놀랍지 않게도 이들은 인간 사회에 어울리기 어렵습니다.)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