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제네 드래곤(Caligene Dragon)들은 2015년 할로윈을 기념해 등장한 기간 한정 드래곤입니다.

제작자 Infinis에 따르면 외국의 박각시나방 중 해골을 닮은 무늬를 가진 대형 나방종에서 따왔다고 하며 눈은 네개이고 밝은 빛을 싫어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아주 어두운 날씨가 아니면 낮에는 돌아다니지 않는다고 합니다. 대부분을 몸짓으로 의사소통하며 암컷이 덩치가 큰 편으로 설명문구의 악의에 찬 기운을 의식적으로 내뿜고 다닌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름인 caligene는 영어 고어인 희미한, 어렴풋한, 분명하지 않은 등의 뜻인 caliginous란 단어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설명 문구[]

[]

"The pattern on this egg’s shell is unsettling." (이 알의 껍질에 있는 무늬는 불안하게 만드네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 skitters around in the shadows, seemingly repelled by light." (어머…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그림자 속에서 빛에 몸서리치는 것처럼 잽싸게 뛰어다니는군요.)

성숙한 해츨링[]

성룡[]

"Caligene Dragons have long been considered omens of death—reinforced by the skeletal markings on their bodies. They exert a malignant force on the world around them, causing other living things to slowly waste away in their presence. Caligenes favor the seasons of summer and autumn, disappearing entirely from the forests they inhabit during winter and spring. These malevolent dragons are physically weak, though this is countered by their natural stealthiness and alarming speed—enabling them to close in on large targets quickly and silently to create ambushes from which prey cannot escape."

(칼리제네 드래곤들은 그 신체에 나있는 해골 무늬가 한층 보강시켜주어―죽음의 징조로 오랫동안 여겨져왔습니다. 자기 주변의 세상에 악의에 찬 기운을 가하여 다른 생물체들이 서서히 그 존재감에 죽어나가도록 야기합니다. 칼리제네들은 여름과 가을을 선호해, 겨울과 봄 동안에는 자신들이 서식하던 숲에서 완전히 자취를 감춥니다. 이 악의적인 드래곤들은 육체적으로 약하지만 타고난 은밀함과 무서울 정도의 속도로 반격가능해서―커다란 목표물에 재빨리 접근하여 조용히 사냥감이 빠져나갈 수 없는 함정을 만드는 일이 가능합니다.)

도트[]

아래는 제작자들을 위한 특전용 입니다.

종류
해츨링
성숙기
성룡
제작자 Infinis 특전
(여성)
Caligene spriters alt hatchi
Caligene spriters alt female hatchi
Caligene spriters alt female
제작자 Infinis 특전
(남성)
Caligene spriters alt male hatchi
Caligene spriters alt male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