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레 드래곤(Cassare Dragon)은 2014년 7월에 추가된 종으로 마나석을 탐욕스럽게 먹는 넥서스 드래곤과 상극으로 주변의 모든 마나를 블랙홀처럼 빨아들인다는 설정을 갖고 있다고 제작자인 Nectaris가 밝혔습니다. 이런 체질의 원인은 카사레 드래곤 자신들도 모르지만 넥서스 드래곤처럼 마나를 적극적으로 섭취하는 종에게는 까다로운 성질이라 카사레 드래곤이 주변에 있다면 포악한 넥서스 드래곤을 어느 정도 진정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어원인 cassare는 이탈리아어로 없애다, 취소시키다, 제거하다란 뜻을 갖고 있습니다.

설명 문구[]

[]

"This egg makes you feel a bit uneasy." (이 알은 조금 기분을 불편하게 만드는군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Magic seems weaker when it is near."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가까이 다가갈 때면 마법이 약해지는 것 같아요.)

성숙한 해츨링[]

성룡[]

"Cassare Dragons are known for their magic-deadening abilities. Though not a conscious ability, a large field surrounds the dragon through which magic is passively nullified. This field is strongest near the dragon itself, and falls off with distance. The absence of magic often makes other creatures avoid them, though some will have the opposite reaction and seek refuge instead. It has also caused them to be hunted, as though the field is severely weakened once dead, their bones and scales retain some of the effect; possessing such an item is considered a necessity by those who expect to face hostile magic."

(카사레 드래곤들은 마법을 사그라들게 하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의식적인 능력은 아니더라도 용 주변애 펼쳐진 넓은 범위가 마법이 수동적으로 무력화됩니다. 이 영역은 용에게 가까이 갈수록 강해지고 거리가 멀어질수록 약해집니다. 마법의 결핍은 종종 다른 생물들이 그들을 피하게 만들지만 일부는 정반대의 반응을 보일 수도 있고 대신 피난올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 영역은 죽은 뒤에 극심하게 약해질 지언정 그 뼈와 비늘은 효과 일부를 보유하여 사냥되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물건을 보유하는 것은 적대적인 마법과 맞부딪히게 되는 이들한테는 필수로 여겨집니다.)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