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드 드래곤(Geode Dragon)은 드래곤 케이브에서 최초로 출시된 첫 혼혈종으로 그로 인해 초창기 때는 이용자들한테 스톤 드래곤의 변이종으로 오인받기도 했었습니다. 알 문구는 스톤 드래곤의 것과 동일한 내용을 공유하지만 야생에서는 스톤 드래곤의 알만 출현합니다. 스톤 드래곤끼리 혹은 그린 드래곤끼리, 아니면 스톤 드래곤과 그린 드래곤 사이의 교배로도 얻을 수 있습니다. 2012년 7월 후에는 다른 종의 용과 지오드 드래곤을 교배해 지오드 알이 나올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0년 3월 패치로 도트의 성별이 분화되어 표기되면서 암컷 쪽 도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어원인 Geode는 정동석이란 돌 종류의 영단어입니다.

설명 문구[]

[]

"This egg is heavy and rough, as if it were made out of rock." (이 알은 돌로 만들어진 것처럼 무겁고 거치네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 doesn't move much, and appears to be covered in stone."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많이 움직이지 않고 돌로 뒤덮여있는 것처럼 보이네요.)

성숙한 해츨링[]

"And look! It's grown its wings! It must be close to maturing. However, the wings look too heavy to fly and are filled with beautiful crystal." (그리고 보세요! 날개가 자랐어요! 어른이 될 때가 가까워지고 있나봐요. 하지만 날개는 날기에는 너무 무거워 보이고 아름다운 수정으로 가득 차 있군요.)

성룡[]

"Geode dragons are closely related to Stone dragons. They are covered in a hard stone-like mineral, as well as beautiful crystal. Their wings are entirely useless for flight, but they help attract mates. The dragons with the most brilliant and colorful crystals are more likely to mate."

(지오드 드래곤은 스톤 드래곤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아름다운 수정에 더해, 단단한 돌 같은 광물로 뒤덮여 있습니다. 날개는 전적으로 비행에는 쓸모 없으나, 짝을 유혹하는데는 도움이 됩니다. 가장 찬란하고 다채로운 수정을 지닌 용이 짝이 될 가능성이 좀 더 많습니다.)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