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근깨 드래곤(Freckled Dragon)은 2018년 3월경에 출시된 종으로 제작자에 따르면 호주 대륙에 사는 바우어새에서 따왔다고 하며 그 습성 또한 둥지를 꾸미기 위해 색깔이 다양한 물건을 모으는 해당 새의 행동에서 본땄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름인 freckled는 주근깨, 반점이 있는 이란 의미를 가진 영어 형용사입니다.

설명 문구[]

[]

"This egg is yellow with orange speckling." (이 알은 주황빛 반점을 가진 노란색입니다.)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 has an orange face and likes to collect things."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주황빛 얼굴에 물건들을 모으길 좋아하는군요.)

성숙한 해츨링[]

성룡[]

"The Freckled Dragon is a small, cunning breed known for their obsessive hoarding habits. Males and females are visually identical, but one can tell the difference between genders depending on what they collect—males only collect green-colored items, while females only collect red-colored items. Though their wings are too small to sustain flight, these dragons can glide for a short distance. Instead of flying, freckled dragons travel by running at swift speeds for long distances. They are typically docile, but can become violent if their treasure is threatened."

(주근깨 드래곤은 강박적인 수집 습관으로 유명한 작고 교활한 종입니다. 수컷과 암컷은 시각적으로 분별되지만 그들이 무엇을 모으느냐에 따라 성별 간 차이를 말할 수 있는데―수컷은 오직 초록색 물건만 모으는 반면, 암컷들은 붉은색 물건만을 모읍니다. 이들의 날개는 비행을 유지하기에는 너무 작긴 하지만, 이 용들은 짦은 거리라면 활강할 수 있습니다. 날아가는 대신, 주근깨 용들은 장거리를 재빠른 속도로 달려 여행합니다. 일반적으로는 유순하나, 자신들의 보물이 위협을 받으면 사나워질 수 있습니다.)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