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박이 그린윙(Spotted Greenwing)들은 2011년 9월에 추가된 종입니다.

설명 문구[]

[]

"This egg is covered in bright spots." (이 알은 밝은 반점으로 뒤덮여있습니다.)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 has a number of fleshy growths on its head and back."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머리와 등에 살집이 있는 여러 부위가 있네요.)

성숙한 해츨링[]

성룡[]

"Spotted Greenwings are relatively small nocturnal dragons. Easily recognizable by the fleshy appendages growing off of their head and rump, they are most commonly seen in forests at night, leaping and soaring from tree to tree. While generally social, spotted greenwings are very quiet and rarely make any sort of vocalization. Their bodies are unusually warm to the touch, though they are unable to breathe fire. Greenwings are voracious feeders and will consume nearly any living thing that they can fit in their mouths."

(점박이 그린윙들은 비교적 작은 야행성 드래곤입니다. 쉽게 머리와 엉덩이에 자라난 살집이 있는 부위로 인해 알아볼 수 있는 그들은 대부분 나무와 나무 사이를 뛰어다니고 날아다니는 모습이 밤중에 숲속에서 자주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사교적이지만 점박이 그린윙들은 아주 조용하며 어떤 종류의 발성도 잘 내지 않습니다. 이들의 신체는 만지면 유달리 따뜻하지만 불을 뿜지는 못합니다. 그린윙들은 게걸스러운 탐식가들로 입 안에 집어넣을 수 있는 거의 어떤 생물이든 잡아먹을 겁니다.)

드래곤 백과[]

  • 항상 엉덩이에서 돋아난 다섯개의 돌출부말고도 머리에도 다섯개에서 아홉개에 이르는 부위가 나있음
  • 작고 반짝이는 비늘로 뒤덮여있음.
  • 나뭇가지를 쥘 수 있는 강하고 솜씨좋은 발가락을 갖고 있음.
  • 반점의 크기와 무늬는 각 개체별로 다름
  • 발톱은 날카롭고 부분적으로 집어넣을 수 있음.

해츨링 습성[]

  • 해츨링들은 항상 움직이고 끝없는 활력을 가진 것처럼 보임.
  • 어린 해츨링들은 작은 물체를 쫓아다니길 좋아함.
  • 어릴적부터 뛰어난 사냥꾼임
  • 어린 시절동안은 보다 커다란 생물들을 무서워해, 나무 위로 숨으려 올라가버림.
  • 모든 종류의 음식을 좋아함. 입에 댈 수 있는 무엇이건 먹으려고 함

성룡의 습성[]

  • 사교적이지만 거의 언제나 자기들끼리 옥신각신함.
  • 나무 위에서 삶. 그럴 일이 있더라도 숲 바닥에 거의 내려오지 않음.
  • 자신들의 주요 무리와 밀접한 유대관계를 형성하나, 항상 짝이 있는 건 아님.
  • 짝 사이의 관계는 다른 관계와 크게 다르지 않음.
  • 부모로서 보살피는 모습은 그닥 보이지 않음.

서식지[]

  • 날아다닐 공간과 지탱해줄 큰 나뭇가지가 있는 오래된 숲에서 살아감
  • 아한대 산림에서부터 온대 낙엽수림에 이르기까지 넓은 범위의 온도권에서 찾아볼 수 있음.

식성[]

  • 작은 사슴, 토끼, 설치류와 새들이 주된 식단을 구성함.
  • 드문 경우에는 낚시를 하는 모습이 포착됨.
  • 이따금 다른 음식이 귀할 때 곤충과 식물을 먹기도 함.
  • 썩은 고기는 피하지만 시체가 너무 부패하지 않았다면 먹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