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박이청록드레이크(Spotted Teal Drake)들은 2021년 6월경에 추가된 드레이크로 모르포드레이크큰점박이드레이크 사이에서 얻을 수 있는 혼혈종입니다.

드레이크 중에서는 최초로 추가된 혼혈이기도 합니다.

설명 문구[]

[]

"You almost didn’t see this egg among the plants." (당신은 수풀 사이에 있는 이 알은 거의 못 볼 뻔 했습니다.)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ke. It keeps pouncing on any bugs it sees."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레이크네요. 보이는 어떤 벌레든 덮치고 보는군요.)

성숙한 해츨링[]

"And look! It has grown larger! It must be close to maturing." (그리고 보세요! 더 커졌어요! 어른이 될 때가 가까워지고 있나봐요.)

성룡[]

"Spotted Teal Drakes can be found in any locale with trees, from temperate forests to jungles, where their color and markings serve as camouflage. They eat mostly plants and large insects, but are opportunistic hunters and scavengers and will climb trees to find bird eggs. Females can be substantially larger than males. Spotted Teals communicate mainly through chirps and other high-pitcher noises, though males can produce lower pitched calls to attract mates."

(점박이청록드레이크들은 나무가 있는 데서부터 자신들의 색깔과 무늬가 위장으로 작용하는 밀림과 온대림에 이르기까지 어느 지역에서든 찾아볼 수 있습니다. 대개 식물과 큰 곤충을 먹지만 기회주의적 사냥꾼이자 청소동물로 새알을 찾기 위해 나무에도 올라갈 겁니다. 암컷들은 대체로 수컷보다 클 수 있습니다. 점박이 청록 드레이크들은 주로 지저귐과 다른 높은 음조의 소리로 소통하지만, 수컷들은 짝을 유혹하려고 낮은 음조의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