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디카이 드래곤(Iridichi Dragon)들은 2021년 할로윈을 기념해 등장한 기간 한정 드래곤입니다.

제작자 중 하나인 wheeloftime13에 따르면 무조건 무섭다기보다는 이야기 자체에서 은근한 으스스함을 풍기는 분위기의 용을 만들고 싶었다고 하며 특별히 사악함과는 거리가 먼 이야기를 염두하고 짰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름의 어원은 그리스의 무지개와 전령의 신인 아이리스Iris와 그리스어로 생명력, 기운 등을 뜻하는 chi를 합쳤다고 하며 그리스식 발음으로는 '카이'라고 읽힙니다.

설명 문구[]

[]

"Your eyes struggle to completely focus on the light coming through this cloudy egg." (당신의 눈은 이 구름 낀 알로부터 나오는 빛에 온전히 집중하려고 애씁니다.)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Eerie voices and tricks of light seem to surround this hatchling." (어머…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으스스한 음성과 빛의 장난이 이 해츨링 주변을 감싸고 있는 것처럼 보이네요.)

성숙한 해츨링[]

"And look! It’s gotten bigger and more colorful. It must be close to maturing." (그리고 보세요! 더 커지고 보다 다채로워졌군요. 어른이 될 때가 가까워지고 있나봐요.)

성룡[]

"With their iridescent wings and sleek gray bodies, Iridichi Dragons are an enchanting sight to behold in the decaying autumnal world. Coming across an Iridichi, or having one approach you, can either be a blessing or a curse; rumor has it, Iridichi Dragons are messengers and anchors for the dead. Their disconcerting white eyes always seem to connect to the spiritual world, and the intimacy of life and death during autumn compels them to seek the deceased. Superstitious folks claim that the magical effects of their wings allow the dead to be seen as well as heard. As a result, travelers seek out Iridichi Dragons during their most active season, claiming they act as a bridge between the living and the dead. Iridichi Dragons have allegedly facilitated hauntings and offered consolation for those departed with unfinished business when a simple message will not suffice."

(특유의 무지갯빛 날개와 매끈한 회색 몸을 가진 이리디카이 드래곤들은 사그라드는 가을철에 봐둘만한 황홀한 볼거리입니다. 이리디카이를 지나치거나 그 중 하나와 맞닥뜨렸을 때, 축복 혹은 저주가 될 수도 있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이리디카이 드래곤들은 망자들을 위한 전령이자 정신적인 지주라고 합니다. 이들의 불안하게 만드는 흰 눈은 언제나 사후세계와 연결되어있는 것처럼 보이며, 가을 동안 생명과 죽음의 긴밀성은 그들로 하여금 죽은 자들을 찾게 만듭니다. 미신적인 부류들은 이들 날개의 마법적인 효과가 죽은 자들을 보고 듣게 해준다고 주장합니다. 그 결과로 여행자들이 이리디카이 드래곤들이 가장 활발한 시기에 그들을 산 자와 죽은 자 사이의 다리 역할이라고 얘기하며 찾아나섭니다. 이리디카이 드래곤들은 이른바 빙의를 용이하게 해주어, 간단한 말마디로는 충분하지 않아 미련이 남은 망자들에게 위안을 줍니다.)

도트[]

제작자들을 위한 특전용 도트 입니다.

종류
해츨링
성숙기
성룡
제작자 Schenanigans 특전
(여성)
Iridichi SA Schenanigans hatchling
Iridichi SA Schenanigans female hatchling
Iridichi SA Schenanigans female
제작자 Schenanigans 특전
(남성)
Iridichi SA Schenanigans male hatchling
Iridichi SA Schenanigans male
제작자 wheeloftime13 특전
(여성)
-
-
Iridichi SA wheeloftime13 female
제작자 wheeloftime13 특전
(남성)
Iridichi SA wheeloftime13 male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