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버크(Yulebuck)들은 2008년에 출시된 수컷만 나오는 기간한정 드래곤입니다. 초기에는 야생에서 얻어왔든 교배를 통해서 얻었든 오직 두마리만 소유할 수 있어서 자동으로 2마리를 넘어간 알들은 버려졌으나 이후 종별 제한 기준이 정해지면서 교배를 통해 얻은 알들의 제한은 풀리게 되었습니다.

본래는 제작자 전용 특전 도트가 없었지만 다른 크리스마스 한정 용들과 함께 2013년에 한꺼번에 제작자용 도트를 받게 되었습니다.

이름의 어원인 Yule은 성탄절을 뜻하는 기독교 전래 이전의 전통적인 유럽 태양신을 섬기는 의미가 강하던 민속 종교 때의 축제날을 가리키며 Buck은 숫사슴, 수컷 등을 의미합니다.

설명 문구[]

[]

"This egg is covered with bright, festive stripes." (이 알은 밝고 축제 분위기의 줄무늬로 뒤덮여있네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s very festively colored."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엄청 축제같은 분위기의 색이네요.)

성숙한 해츨링[]

성룡[]

"Holiday dragons are a very mysterious breed. They are only seen during winter, and even then it is hard to catch a glimpse of one. They are responsible for the general cheer that spreads during the holidays. In essence, they are the “Spirits of Winter.”"

(성탄절 드래곤들은 아주 신비로운 종입니다. 오직 겨울동안에만 볼 수 있고 얼핏 하나라도 보기조차 어렵습니다. 이들은 성탄절 동안 분위기를 띄우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본질적으로는 "겨울의 정령"입니다.)

도트[]

아래는 제작자 전용 특전입니다.

종류
성숙기
성룡
제작자 특전
Spriter27s Alt Yulebuck mature hatchi
Spriter27s Alt Yulebuck adult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