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황 드래곤(Brimstone Dragon)은 2012년 8월에 출시된 종으로 약간 폭력배스러운 성정이지만 무식하진 않다고 제작자 Mysfytt가 밝혔습니다. 근육 조직이 많고 비대한 턱은 호주 악어에서 따왔다고 하며 거의 모든 화산암도 씹어먹을 수 있을 정도로 양마저 통째로 삼킬 수 있다고 합니다.

제작자가 고의적으로 못 생기고 야수같이 만들었다고 하며 보다 다양한 모습의 드래곤을 만들고 싶었다고 언급했습니다. 볼주머니는 몸과는 다른 종류의 밝은 색이라서 부식을 일으키는 독성 가스를 내뿜는다고 합니다. 덧붙여 당시에 나올 때는 노란색 용이 골드 드래곤 외에는 없었기에 노란색으로 정했다고 합니다.

설명 문구[]

[]

"This egg smells rather rancid." (이 알은 다소 썩은내가 나는군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 seems to consume charcoal and ashes."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숯과 재를 섭취하는 것처럼 보이네요.)

성숙한 해츨링[]

성룡[]

"Brimstone Dragons live in dry arid areas such as deserts where they feed mainly on sheep, goats and the occasional camel. Their favorite habitat is ideally situated close to the wastelands around active volcanoes. This is due to an important part of their diet—sulfur, which they obtain from deposits near volcanic gas vents. Instead of fire, these dragons use the sulfur they ingest to create a noxious gas which they store in their large throat pouches. When in danger, this gas is released in a large cloud. They also eat other mineral rich substances—including charcoal—and will drink the mineral rich (but slightly acidic) water commonly found in deserts and volcanic regions."

(유황 드래곤들은 메마르고 건조한 사막같이 양, 염소와 때때로 낙타를 먹는 지역에서 살아갑니다. 이들이 선호하는 서식지는 이상적으로 활화산 부근의 황야에 가까이 위치해있습니다. 이 점은 그들의 식단에서 중요한 부분인―화산 가스 배출구 근처의 퇴적물에서 얻을 수 있는 황 때문이다. 불 대신에 이 용들은 유황을 소화시켜 유독한 가스를 만들어내 비대한 목가의 볼주머니에 비축해두는데 이용합니다. 위험에 처했을 때, 이 가스를 커다란 구름처럼 살포합니다. 또한 다른 광물이 풍부한 물질도 먹으며―숯을 포함―흔히 사막과 화산 지대에서 찾을 수 있는 광물성분이 풍부한(하지만 약간 산성인) 물을 마실 겁니다.)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