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바이올렛 드래곤(Ultraviolet Dragon)들은 퍼플 드래곤스핏파이어 드래곤을 교배시켜 나오는 혼혈종입니다. 다른 종의 용과 교배해도 혼혈인 울트라바이올렛을 낳을 수 있으며 동종끼리 교배하면 마찬가지로 자신과 같은 종이 나올 수 있습니다. 반대로 다른 종과 교배할 시, 울트라바이올렛이 아닌 일반 스핏파이어를 낳을 수도 있습니다.

이름인 Ultraviolet은 적외선을 의미해서 이용자들은 줄여서 UV라고도 부르기도 합니다.

설명 문구[]

[]

"This egg is very warm, as if it has been sitting out in strong sunlight." (이 알은 강한 햇빛에 쬐이기라도 한 것처럼 아주 따뜻하네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 loves to bask and play in the sunshine."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햇빛을 쬐면서 놀기를 정말 좋아하는군요.)

성숙한 해츨링[]

"It's gotten slightly bigger and its colors have changed! It must be close to maturing." (약간 더 커지고 색깔이 변했어요! 어른이 될 때가 가까워지고 있나봐요.)

성룡[]

"Ultraviolet dragons are a heat-loving breed that are most commonly found in hot, arid environments. These hardy dragons are omnivorous and will eat both plant and animal matter, even species with thorny physical defenses such as cacti. They are generally peaceful and often quite friendly, but males will become aggressive and cantankerous during the breeding season. Intense fights take place over females, sometimes resulting in injury for both combatants."

(울트라바이올렛 드래곤들은 뜨겁고 매우 건조한 환경에서 가장 흔히 발견되는 열기를 사랑하는 종류입니다. 이 강인한 용들은 잡식성으로 선인장류 같은 가시처럼 물리적인 방어수단을 가진 종까지, 식물과 동물을 가리지 않고 먹을 겁니다. 보통 평화롭고 종종 꽤나 호의적이기까지 하지만 수컷들은 짝짓기철 동안에는 공격적이고 성미가 고약해집니다. 암컷을 두고 맹렬한 싸움이 벌어지며 때로는 양 측 모두에게 상처를 입히는 결과를 낳기도 합니다.)

도트[]

성별
해츨링
성숙기
성룡
여성
Ultraviolet egg
Ultraviolet hatchi
Ultraviolet female hatchi
Ultraviolet female
남성
Ultraviolet male hatchi
Ultraviolet male

드래곤 백과[]

  • 단단하고 금속판 같은 뱃가죽.
  • 날개막 안 쪽을 제외한 몸의 나머지는 작고 둥그런 비늘
  • "눈썹은" ―모래와 다른 잔해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눈꺼풀에 난 작은 튀어나온 비늘이다.
  • 머리 쪽의 나부끼는 돌출부의 기능은 불명.
  • 입 안은 다양한 식단에 맞춰진 이빨이 나 있고 매우 강하다.
  • 각 발마다 발가락이 세 개.

해츨링 습성[]

  • 상당히 독립적이지만 결코 어른으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진 적은 없음.
  • 밤에는 불 같은 광원 가까이에 있는다.
  • 어린 나이부터 싸우는 놀이와 사냥을 함.
  • 일부는 어둠을 무서워해 어른들 가까이서 자지만 이런 단계는 용이 포식자들을 쫓아낼 만큼 몸집이 커지면서 끝남.
  • 입으로 무언가를 무는 식으로 세상을 탐구한다.

성룡의 습성[]

  • 햇빛으로 일광욕하길 좋아함.
  • 보다 싸늘한 기후에 사는 개체들은 열원으로 이끌려 종종 큰 모닥불을 피운다.
  • 단독생활을 하나, 다른 드래곤들에게 친절한 편.
  • 양 성별 모두 짝짓기철 동안 더 공격적이게 되며 특히 수컷이 그러함.

서식지[]

  • 따스하고 메마른 기후에서 발견됨.
  • 굴로 삼을 곳이 많은 바위가 많은 지대를 선호.
  • 보다 북쪽인 땅에서는 찾아보기 힘듬.

식성[]

  • 식물과 동물을 잡아먹고 먹이를 넘기기 위해 대량의 물을 섭취한다.
  • 입맛이 그닥 까다롭지 않고 썩은 고기도 마다하지 않는다.
  • 입안 한가득 가시에 찔리지 않고서 선인장류를 먹는데 능숙함.
  • 짝짓기철 동안에는 고기를 더 많이 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