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커 드레이크(Ochredrake)들은 드래곤 케이브 사이트에 최초로 등장한 드레이크입니다. 2010년 3월달에 성룡 도트 업데이트가 있었으며 일반 용과는 종이 아예 다르게 판단되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동종과만 교배 가능하고 뱀파이어 드래곤이 물 수 없습니다.

동일한 알 문구를 다른 종과 공유하지만 각기 다른 지역에서 출현하기에 알을 잘못 가져올 일은 드뭅니다. 이름의 어원인 Ochre는 황토색이란 뜻의 영단어입니다.

2016년 5월 21일날에 다른 드레이크종과 함께 설정에 맞는 크기로 일반 용보다 작은 몸집으로 도트가 갱신되었습니다.

설명 문구[]

[]

"This egg has strange markings on it." (이 알은 이상한 무늬가 있네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ke. It seems to like you, although it is very hyperactive and difficult to train."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레이크네요. 엄청 활동적이고 훈련시키기 어렵지만 당신을 좋아하는 것처럼 보여요.)

성숙한 해츨링[]

성룡[]

"Ochredrakes are a curious species with a wide array of mutations and interesting behaviors. Not as intelligent as normal dragons, they only breed with other drake species. While they may not be bright, ochredrakes are flamboyant and fun-loving with amazing, chirping voices to sing with, and tame readily in the presence of a gentle hand."

(오커 드레이크들은 넓은 범위의 돌연변이와 흥미로운 행동을 가진 호기심 많은 종입니다. 일반적인 용들처럼 머리가 좋진 않고 오직 다른 드레이크 종하고만 교배됩니다. 명석하진 못하더라도, 오커드레이크들은 대담하고 노래 부르기 위한 놀라운 짹짹대는 목소리를 지닌 재미를 좇는 성격이며, 상냥한 손길 아래서는 손쉽게 길들여집니다.)

드래곤 백과[]

  • 며느리 발톱 하나뿐인 날개와 꼬리를 따라 난 서로 접한 등지느러미
  • 탁한 노란색 가죽
  • 어린 해츨링들은 대개 사족보행을 고수함
  • 해츨링과 같은 어설픈 비행실력일지언정 빠르게 나는 법을 배움

해츨링 습성[]

  • 지치지 않는 활동력이 흐르는 것 같음.
  • 계속 지켜보지 않으면 순식간에 곤경에 빠진다.
  • 탐험하길 좋아함.
  • 다정함. 허락만 한다면 어떤 생물에게든 부벼대길 좋아함.
  • 쉽게 흥분하고 거의 슬퍼하는 기색을 보이지 않음.

성룡의 습성[]

  • 잽싸고 쾌활한 드래곤
  • 포효할 능력이 없다는 뚜렷한 특징이 있음.
  • 재미있게 지저귀는 목소리를 지님.
  • 휘파람, 구구거리기, 흥얼거림, 피리 부는 듯한 소리와 쨱짹거리는 다양한 소리를 낼 수 있음.
  • 이들의 아름다운 노래는 쾌활한 억양으로 먼 거리까지 퍼질 수 있음.
  • 선천적으로 호기심이 많다.
  • 엄청난 민첩성과 속도를 지님.

서식지[]

  • 보통 사막 주변의 바위가 많은 절벽에서 짝을 지어 둥지를 틈
  • 절벽면에 엉성한 둥지를 짓는다.
  • 짝짓기철이 아닐 때는 숲 속에 숨어있길 선호함.
  • 나무는 오커드레이크들이 경주할 때 재미있는 장애물이 되어준다.

식성[]

  • 영양과 토끼 같은 소형에서 중형 포유류를 먹는다.
  • 대추 야자로부터 비롯된 요상한 편애를 갖고 있고 얻기 위해 무엇이든지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