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라도르 린트부름(Erador Lindwyrm)들은 2020년 발렌타인을 기념해 등장한 기간 한정 드래곤입니다. 단일 성별로 모두 수컷만 나오는 종입니다.

제작자 spatio의 포럼 게시글 답변에 따르면 산딸기와 화이트 초콜렛이 섞인 것과 체리와 크림이 섞인 범위 사이의 향내가 난다고 합니다. 또한 몸에 깃털이 나있고 매우 짓궂은 성격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겉으로만 본다면 친구가 되려고 친근하게 구는 것처럼 보이겠지만 사실은 자신에게 이득이 되는 방향쪽으로 유도하는 경향이 있음을 묘사합니다. 예를 들어 가게 점장들은 이들과 친구가 되지 않으려 조심해야 한다며, 친구가 되었으니 값을 깎아달라고 요구하는 이들의 태도를 경계해야된다는 식입니다.

이처럼 소수가 자신들의 특성을 악용할 순 있겠으나 대부분은 태평스러운 성격으로 보통은 갈등을 중재하여 다른 이들의 말을 들어주는 보편적으로는 함께 지내기 좋은 성격이라고 합니다. 해츨링때부터 자연스레 남의 호의를 사는 능력은 건재해서 오동통해보이는 외견에도 불구하고 저절로 에라도르 해츨링에게 귀엽다면서 먹을 거리를 주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외견상 꼬리에 자리한 파란색 갑주는 보호기능이 있으며 긴급한 상황에서는 무기로도 사용될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 전투에 강한 종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의 목숨과 소중한 이들을 지켜야되는 어쩔 수 없는 상황이 아닌 한 되도록 싸우지 않으려 한다고 합니다. 불을 뿜은 능력이 있긴 하나 강한 편도 아니고 무기로서는 더더욱 효과가 없지만 과자류를 굽는 화력으로는 최적이라고 합니다. 이 불의 색깔은 연한 보라색, 파란색과 녹색에 이르기까지 개체별로 다르다고 언급되었습니다.

설명 문구[]

[]

"This regal egg feels oddly light." (이 호화로운 알은 이상하리만치 가볍게 느껴집니다.)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s downy feathers are luxuriously soft."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보송보송한 깃털이 호화스레 부드럽군요.)

성숙한 해츨링[]

"And look! Its wings have grown larger, and sharp golden spines have appeared under its feathers. It must be close to maturing." (그리고 보세요! 날개가 더 커지고 예리한 황금 가시들이 깃털 아래로 드러났군요. 어른이 될 때가 가까워지고 있나봐요.)

성룡[]

"Their lusciously soft feathers and paper-thin golden spires are by no means the armor of a warrior, but an Erador Lindwyrm is a force to be reckoned with. The fragrant, berry-scented oils that coat their skin have a powerful soothing effect, which, in tandem with their magic, have the curious effect of fostering feelings of closeness in those around them. Eradors are gleefully aware of this effect, and seem to make a point of cultivating and mending as many relationships as they can, be them romantic or otherwise. As such, dragons seeking to preserve their fearsome reputations are careful to give Eradors a wide berth, as it is well known that anyone who picks a fight with an Erador is sure to win...a new friend."

(이들의 호화스럽게 부드러운 깃털과 종잇장처럼 얇은 황금 가시들은 전혀 전사의 갑옷 같은 용도가 아니지만, 에라도르 린트부름은 무시할 수 없는 힘을 지닌 존재입니다. 이들의 피부를 덮은 향긋한 산딸기류 향기가 나는 기름은 강력한 진정 효과를 갖고 있어서, 마법과 함께 자기 주변에 있는 이들한테 친밀한 감정을 조성시키는 흥미로운 효과를 보유합니다. 에라도르 린트부름은 이 효과를 의기양양하게 인지하고 낭만적으로든 아님 다르게든, 으레 될 수 있는 데까지 많은 관계를 쌓고 호전시키려 합니다. 이와 같이, 무시무시한 명성을 유지하려는 용들은, 에라도르와 싸우기로 한 누구든…새로운 친구를 얻게 될 것이 확실하다고 잘 알려져 있기에, 에라도르들을 가까이하지 않으려 주의합니다.)

도트[]

알이 깨지는 효과는 색유리가 일부분이 조금씩 깨져나가는 듯한 과정을 묘사한 것처럼 보입니다.

0단계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5단계
죽음
Erador Lindwyrm egg
Erador Lindwyrm crack 1
Erador Lindwyrm crack 2
Erador Lindwyrm crack 3
Erador Lindwyrm crack 4
Erador Lindwyrm crack 5
Erador Lindwyrm dead egg

아래는 제작자 전용 특전입니다.

종류
해츨링
성숙기
성룡
제작자 Corteo 특전
-
Erador Lindwyrm SA Corteo hatchi
Erador Lindwyrm SA Corteo mature hatchi
Erador Lindwyrm SA Corteo adult
제작자 spatio 특전
Erador Lindwyrm SA spatio hatchi
Erador Lindwyrm SA spatio mature hatchi
Erador Lindwyrm SA spatio adult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