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수 드래곤(Brute Dragon)은 2014년 3월경에 출시된 종입니다.

제작자 중 한명인 Stromboli에 따르면, 특기할만한 능력이 없이 일반적인 용 같은 평범한 종을 만들어보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셋에서 네마리씩 소규모로 무리를 지어 살고 무리에서 가장 나이가 어리거나 늙은 개체는 따로 보살핌을 받는다고 합니다. 전성기에 도달한 개체는 일반적으로 공격적이고 참을성도 낮다고 하며 어릴적부터 이야기속 드래곤처럼 값비싼 물건을 모아 자기들의 거처에 숨겨두고 지키는 성향을 보인다고 합니다.

짝짓기에서는 설령 싸움에서 진 쪽이더라도 선택권을 가진 암컷이 선택하는 경우가 있다고 덧붙였으며 평생동안 같은 짝을 짓는 경우는 드물다고 언급했습니다. 알이나 새끼를 돌보는 것도 어디까지나 무리의 일원이라고 생각해서 기본적인 정도만 챙겨줄 뿐이지 본격적으로 성숙하기 시작하면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따라서 보통 날개가 나기 시작하면서부터 해츨링들은 둥지를 떠나 독립하기 시작한다고 하며 그렇지 않으면 부모가 억지로 쫓아냅니다. 이렇게 나온 해츨링은 혼자서 맞부딪히며 살아가거나 비슷한 어린 또래들끼리 모여 일시적으로 무리를 이루어 다니기도 한다고 했습니다.

또한 특기할 만한 마법 능력은 없으나 그 비늘과 가죽은 은근히 마법에 저항력을 갖고 있어 이런 특성 탓에 사냥당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더불어 자신들의 거처 부근의 인간 거주지들에게도 위협이 되서 종종 퇴치당한다고도 언급했습니다.

이름은 짐승, 야수를 뜻하는 영단어 brute입니다.

설명 문구[]

[]

"This egg is unusually large and heavy." (이 알은 남다르게 크고 무겁네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s already quite large compared to other hatchlings, and appears to like roughhousing."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이미 꽤나 다른 해츨링들에 비해 크고 난투를 벌이길 좋아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성숙한 해츨링[]

성룡[]

"Brute Dragons are among the larger dragon breeds. They prefer to live in solitude or small groups, nesting in high, mountainous regions. The only time they openly seek the company of others is during the mating season, when males will fight for the attention of females. The thunderous crash of Brute dragons butting horns against each other in competition for mates can be heard nearly a mile away."

(야수 드래곤들은 대형 용종 중 하나입니다. 이들은 혼자서나 소규모로 무리지어 높고 산이 많은 지역에 둥지를 틀고 살길 선호합니다. 이들이 드러내놓고 다른 동행할 개체를 찾는 유일한 시기는 수컷들이 암컷들의 주목을 끌고자 싸우는 때인 짝짓기철 동안뿐입니다. 야수 드래곤들이 짝을 찾는 경쟁에서 서로에게 뿔을 부딪히는 우렁찬 굉음은 수마일 밖에까지 들릴 수 있습니다.)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