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스트로메리아 플로렛 와이번(Alstroemeria Floret Wyvern)들은 2021년 5월 경에 드래곤 케이브 15주년 기념으로 출시된 종으로 이전부터 있던 아이리스 플로렛 와이번들과 거의 비슷한 외형으로 교배를 통해 서로 다른 색 변이종 또한 추가되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설명 문구도 모두 상기의 플로렛 와이번들과 동일한 내용을 공유합니다.

이전 플로렛 와이번들과 달리 이들은 오직 밀림에서만 등장하며 기본 분홍색 개체로 태어납니다. 나머지 보라색, 황금색 색 변이는 아이리스 플로렛 와이번들과 교배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어원은 붓꽃에서 따온 아이리스 플로렛들과 마찬가지로 알스트로메리아 군에 속한 꽃 식물에서 따온 것으로 여겨집니다.

설명 문구[]

[]

"This shiny egg smells faintly like flowers." (이 빛나는 알은 희미하게 꽃 같은 향기가 나네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 always seems to be in a good mood."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항상 기분이 좋은 것처럼 보이는군요.)

성숙한 해츨링[]

"And look! Its wings have grown feathers! It must be close to maturing." (그리고 보세요! 날개에 깃털이 자랐어요! 어른이 될 때가 가까워지고 있나봐요.)

성룡[]

"Floret Wyverns are an elegant breed, named for the flowerlike manes and tails each individual possesses. They project small fields of magic around themselves that calm those in the field’s proximity, for a short while replacing anxiety and anger with peace-of-mind. Florets are strikingly wise; they often share their knowledge of the world with whomever is willing to listen and learn. They are very faithful to those close to them, and are especially devoted to their partners and young. It is said that the lasting friendship of a Floret is one of the highest testaments to one’s true character."

(플로렛 와이번들은 우아한 종으로 각 개체가 지닌 꽃을 닮은 갈기와 꼬리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자기 주변에 범위 가까이에 있는 이들을 짧은 시간 안에 불안과 분노를 마음의 평화로 전환시켜 진정시키는 작은 범위의 마법을 펼쳐놓습니다. 플로렛들은 눈에 띄게 현명해서, 자주 자신들의 세계에 관한 지식을 듣고 배울 자세가 되어있는 누구에게든 공유하고는 합니다. 이들은 자기와 가까운 사람를 매우 신뢰하며 특히나 짝과 새끼에게 헌신적입니다. 플로렛 와이번과 지속되는 우정은 한 개인의 성향을 보증하는 최고의 증거라고 합니다.)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