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노 드래곤(Albino Dragon)은 2009년 7월에 추가된 종으로 루미나 드래곤과 교배하면 루미나종 도트가 변하게 하는 종류 중 하나입니다.

알비노란 이름답게 눈이 새빨갛고 피부가 하얀 백색증이 특징입니다.

설명 문구[]

[]

"You can see the baby dragon curled up inside this translucent egg." (당신은 새끼 드래곤이 반투명한 알 속에 웅크리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s skin is smooth and doesn’t seem to have any color to it."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피부가 부드럽고 어떠한 색도 없는 것처럼 보이네요.)

성숙한 해츨링[]

성룡[]

"Albino Dragons are so named because their translucent, scale-less skin lacks all pigment. Instead, to help protect their bodies from the sun, they are coated in an oily secretion that blocks the sun’s harmful rays. The call of an albino dragon is similar to a barn owl--a shriek instead of a roar."

(알비노 드래곤들은 이들의 반투명한 비늘 없는 어떤 색깔도 결여된 피부로 이름 지어졌습니다. 대신에, 태양으로부터 자신의 신체를 보호하고자 이들은 태양의 유해한 햇빛을 막아주는 기름기 있는 분비액으로 뒤덮여있습니다. 알비노 드래곤의 울음소리는―포효 대신 외마디 비명인 헛간올빼미와 비슷합니다.)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