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아 피그미(Avea Pygmy)들은 2019년 6월에 추가된 종으로 매 시간마다 출현하는 서식지가 달라집니다.

설명 문구[]

[]

"This tiny egg is rather light." (이 작은 알은 꽤나 가볍네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 is very active and tries to climb over everything."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매우 활동적이고 어디에든 올라가려 합니다.)

성숙한 해츨링[]

성룡[]

"Avea Pygmies are extremely active dragons known for their aptitude for flight. They will often fly for long distances and are in a constant state of migration. Avea Pygmies live in large groups for protection and they will care for each others young. They are herbivores and especially like fruits and berries. When dealing with other species, Avea pygmies are short-tempered and quickly take offense. After one has offended an Avea, gifts and bribes are the best way to regain trust."

(아베아 피그미들은 비행에 대한 소질로 유명한 극도로 활동적인 드래곤들입니다. 자주 먼 거리를 날아다닐 것이며 끊임없이 이주하는 상태를 유지합니다. 아베아 피그미들은 안전을 위해 대규모로 무리지어 살아가며 서로의 새끼들을 돌봐줄 겁니다. 초식성으로 특히 과일과 베리류를 좋아합니다. 다른 종과 마주치면, 아베아 피그미들은 성미가 급해 빠르게 기분 상해합니다. 누군가가 아베아를 적대하게 만들었다면 선물과 뇌물이 신뢰를 다시 얻기 위한 최고의 수단입니다.)

드래곤 백과[]

  • 아베아 피그미들은 가죽에 바싹 붙어 자라는 작은 비늘을 갖고 있음.
  • 방어용으로 사용하는 만지면 마비시키는 독으로 가득찬 꼬리의 초소형 가시털이 있음.
  • 아베아 피그미들은 다채로운 반점이 있는 어두운 검은 눈을 지님.
  • 피그미 중에서도 작은 편이라고 여겨짐.

해츨링 습성[]

  • 아베아 피그미 해츨링들은 선천적으로 매우 호기심이 강하고 항상 새로운 무언가를 찾아다님.
  • 해츨링들은 이른 시기부터 나는 법을 배우며 대개 즉시 훌륭한 비행 지구력을 갖고 있음
  • 만일 해츨링이 날기에 너무 어리다면, 어른이 목의 목덜미 부근에 태워 옮김.
  • 해츨링들은 특정한 부모에 의해서보다는 공동으로 키워진다.
  • 해츨링들은 목청이 매우 크고 고집이 세다.

성룡의 습성[]

  • 아베아 피그미들은 끊임없이 움직여 다니고 새롭고 흥미로운 것들을 찾는데 이끌린다.
  • 다른 종의 용들과 그다지 자주 어울리진 않음.
  • 아베아 피그미들은 선물을 좋아하는데, 특히 음식 선물을 좋아함.
  • 암컷 아베아 피그미들은 지배욕이 강하고 가장 큰 암컷이 무리를 통치한다.
  • 성룡들은 해질녘에, 자기 무리의 소리를 실제보다 더 큰 것처럼 꾸며 어떤 포식자든 겁주어 쫓아내기 위해 큰 울음소리를 내면서 하늘을 무리지어 날아다닌다.

서식지[]

  • 아베아 피그미들은 서식지 선택에 있어 매우 적응력이 높다.
  • 보통은 추운 곳보다는 보다 따뜻한 기후를 선호함.
  • 아베아 피그미들은 자연적인 은신처가 많은 서식지를 찾길 선호함.

식성[]

  • 아베아 피그미들의 식단은 크게 짙은 녹색 잎사귀 식물에 기반을 두고 있다.
  • 어떠한 종류의 과일이든 좋아함.
  • 겨울철동안 아베아 피그미들은 특히 뿌리채소들을 찾아나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