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갈리스 드래곤(Anagallis Dragon)들은 2015년 4월경에 출시된 종으로 제작자가 알을 만들 때 색종이를 연상하면서 만들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제작자가 밝힌 바에 따르면 이름은 그리스어로 웃다란 뜻을 지닌 anagallis란 단어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또한 여성이 파란색이고 남성이 붉은색을 띠는 특징 역시 초창기 식물학자들이 꽃을 연구할 때 파란색인 식물을 암컷으로 붉은색을 띠는 식물을 수컷으로 분류했다는 이야기에서 착안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설명 문구[]

[]

"This delicately patterned egg is sitting in the sunshine. (이 섬세한 무늬가 있는 알은 햇볕 속에 놓여있군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 seems very friendly and loves the sunshine."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매우 호의적이고 햇빛을 좋아하는 것처럼 보이네요.)

성숙한 해츨링[]

"And look! It has grown brightly-colored wings! It must be close to maturing." (그리고 보세요! 선명한 빛깔의 날개가 자랐어요! 어른이 될 때가 가까워지고 있나봐요.)

성룡[]

"Anagallis Dragons are a medium-sized omnivorous breed. Widespread and adaptable, their easygoing nature enables them to flourish under most conditions. They are social creatures, fun-loving and outgoing, and will readily defend smaller dragons from others’ aggression. They are fond of sunshine, and can often be found basking on rocks; on cloudy or stormy days they are more reluctant to venture out, and will often hide themselves away until the weather is more favorable."

(아나갈리스 드래곤들은 중형 크기의 잡식성 종입니다. 널리 퍼져있고 적응력도 좋은 그들의 태평한 성향은 대부분의 환경에서 번성하도록 가능하게 해줍니다. 이들은 사교적인 생물들로 재미를 추구하고 외향적이며 다른 존재의 공격으로부터 작은 용들을 기꺼이 지켜줄 겁니다. 햇볕을 좋아해서 자주 바위 위에서 일광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고 구름이 많거나 폭풍우 치는 날에는 밖에 나가길 꺼려하여, 흔히 날씨가 보다 좋아질 때까지 숨어서 피할 겁니다.)

드래곤 백과[]

  • 솜씨 좋은 앞발을 갖고 있어 작은 물건을 조작하는 게 가능함.
  • 이들의 발톱은 집어넣었다 뺐다할 수 있음.
  • 물건을 잡을 수는 없지만 이들의 꼬리는 매우 유연하고 때로는 방어수단으로 사용됨.
  • 비교적 짤막하고 둥그스름한 날개는 무성한 초목 사이로 날아다니는데 능함.
  • 수컷은 날개 바깥 끝을 따라, 날개 안쪽 끝을 따라 난 상응하는 금빛 무늬와 함께 분홍빛 줄무늬가 있음
  • 암컷은 날개 바깥 끝을 따라, 날개 안쪽 끝을 따라 난 상응하는 금빛 무늬와 함께 보라빛 줄무늬가 있음.
  • 이들의 금색 뿔은 사냥꾼들로부터 값어치 높게 여겨짐.
  • 눈 색상은 보라색과 파란색 범위 사이임

해츨링 습성[]

  • 갓 태어난 새끼는 덤불 속에 잘 어우러짐.
  • 성년이 가까워질 수록 선명한 색깔의 무늬가 발달하기 시작함.
  • 말수가 아주 많은 경향이 있음.
  • 해츨링들은 애착을 쉽게 형성하는 경향이 있음. 결과적으로 그 부모들은 지나쳐가는 어떤 생물이든 따라가 버리지 않게끔 가까이서 지켜봐야 됨.
  • 이들의 장난기 많은 성격은 성숙할수록 현격히 잦아드는 기미는 보이지 않는다.
  • 수컷은 종종 암컷보다 약간 더 늦게 무늬가 발달함.
  • 자주 "인사 놀이"를 하는 모습을 보임
  • 입맛이 까다로운 부류는 아님.

성룡의 습성[]

  • 필요하다면 싸우겠으나 위협을 피하기 위해 교활함과 속임수를 이용하길 선호함.
  • 이들의 행동은 기후 예보의 탁월한 예측가임. 이들은 악천후를 다른 이들에게도 확연한 조짐이 오기 훨씬 전에 감지할 수 있고 도피할 안전한 장소가 없는 데서는 거의 보이지 않음.
  • 넓은 범위의 발성을 내는 게 가능하여 다른 용의 울음과 심지어는 드래곤이 아닌 종의 것도 따라한다고 알려져있다.
  • 야생에서는 평생동한 한 짝만 둠
  • 서로에게 꽃과 색이 선명한 돌을 선물하고 여러 날이 소요되는 구애하는 춤이 포함된, 정교한 짝짓기 의식이 있음.
  • "꾸미기"에 매우 진심으로 종종 자기 주변을―때로는 자기자신까지 장식할 꽃을 모으기도 함

서식지[]

  • 햇빛을 좋아하고 자주 탁 트인 장소에서 일광욕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음.
  • 단일한 동굴이나 둥지를 짓기보다는 위험에 대비하거나 악천후를 피할 수 있는 다수의 은신처를 마련하는 경향이 있음.
  • 공중으로나 지상에서나 산림환경에서 기동하는데 매우 민첩함
  • 물가 가까이에 모여드는 경향이 있고 물살이 빠른 강에도 겁먹지 않는 것처럼 보임.

식성[]

  • 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간식은 꿀이다. 그들의 비늘은 몇군데 취약한 부위를 제하면 전부가 보호해주기에 충분할 만큼 질기지만, 쏘이는 독침에는 별다른 방해를 받지 않는 것으로 보임.
  • 자주 협동해서 사냥하며 특히 대형 사냥감을 잡을 때 그러함.
  • 결코 다른 용을 사냥하지 않음. 싸움에서 하나를 죽였다면 이후에도 섭취하지 않을 것임.
  • 약초와 연관성으로 인해 일부는 갈아낸 아나갈리스의 뿔, 뼈와 다른 신체 부위를 섭취하면 질병을 치유할 지도 모른다고 믿는다. 대부분의 전문가는 이런 주장들이 좋게 봐줘도 미심쩍다고 여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