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모프(Sinomorph)는 총 6종의 쥬모프 드래곤들을 모아야만 소환가능한 종으로, 특수능력 "소환"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드래곤 케이브 11주년을 기념해 출시되었으며 완전히 자란 성체로만 소환되기에 해츨링, 알 도트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자연의 수호자와 달리 스크롤 당 보유 제한은 없어 쥬모프들만 새로 모은다면 얼마든지 여럿을 소환가능합니다.

성별은 여성, 남성 어느쪽으로든 나올 수 있으나 이를 소환하는 쥬모프들의 성별 중 보다 많은 쪽으로 결정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교배 시에는 상대방의 알을 낳거나 쥬모프의 알을 낳으며 시노모프 자신과 동일한 종의 알은 태어나지 않습니다.

또한 이미 다 큰 상태로 소환되기 때문에 따로 성장을 위한 조회수를 얻을 필요가 없어 고유 조회수 같은 수치는 표기되지 않으며 성장한 날은 이들이 소환된 날로 표시됩니다. 설정상 자연의 수호자처럼 알을 소환하는 것이 아닌 잠들어있던 위대한 힘을 가진 존재를 깨워 쥬모프들이 불러오는 것을 반영했다고 합니다.

설명 문구[]

[]

없음

해츨링[]

없음

성숙한 해츨링[]

없음

성룡[]

"Far and away one of the most enigmatic of dragon breeds, the Sinomorph is shrouded in near-complete mystery. While the exact conditions that herald its arrival are not certain, it is said to only appear when called upon by all six Zyumorphs. Record of its existence may be limited to folklore and ancient legends, but recent sightings seem to suggest this storybook behemoth may truly walk the lands of Valkemare. If the stories of the past are to be trusted, its appearance serves as a beacon of light in the face of looming calamity."

(머나먼 어딘가의 가장 불가의한 드래곤 종 중 하나인 시노모프는 거의 완전한 비밀에 쌓여있습니다. 그 도래를 알리는 정확한 요건은 확실하지 않으나, 오직 여섯 쥬모프들이 그를 부를 때만 나타난다고 전해집니다. 그 존재에 관한 기록은 전통 이야기와 고대의 전설에 제한되어 있을 지언정, 최근의 목격담은 이 이야기 속 강대한 짐승이 정말로 발커마레의 땅 위를 걷고 있을 지도 모른다고 제시합니다. 만약 과거의 이야기들이 믿을만하다면, 그 출현은 다가오는 재난의 얼굴을 비추는 봉화의 불빛일 것입니다.)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