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톰라이더 드래곤(Storm-rider Dragon)들은 2016년 7월에 추가된 일렉트릭 드래곤코스탈 웨이브러너의 교배로 얻을 수 있는 혼혈로 설정상 전기를 다루는 일렉트릭과 바다의 파도 속에서 살아가는 웨이브러너의 특성이 합해져 바다에서 부는 폭풍과 관련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름의 어원은 폭풍을 뜻하는 storm과 무언가를 타고 달리는 자란 뜻인 rider의 합성어입니다.

설명 문구[]

[]

"You can feel the static electricity that surrounds this egg." (당신은 알 주변을 감싼 고정된 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 seems to want to go outside whenever there is a storm."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폭풍우가 불 때면 밖에 나가고 싶어하는 것처럼 보이네요.)

성숙한 해츨링[]

성룡[]

"Storm-Rider Dragons are a coastal breed—though they can also be found in open plains, preferring the violent thunderstorms that usually occur in such areas. It is not known if the dragons create storms themselves with their electrical capabilities or if they simply magnify existing fronts; no matter the cause Storm-Riders can be seen tumbling through the worst of weather as if it were no more than a light breeze."

(스톰라이더 드래곤들은 해안종으로―트인 평야에서도 찾아볼 수 있긴 해도, 그런 지역에서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맹렬한 뇌우를 선호합니다. 이 용들이 폭풍 자체를 스스로의 전기 능력으로 만들어내는지 아니면 단순히 존재하는 폭풍 전선을 확장시키는 건지는 알려져있지 않습니다. 원인이 어찌됐건, 스톰라이더들은 최악의 날씨에도 산들바람에 지나지 않는다는 듯 둥둥 떠다니는 모습이 관찰됩니다.)

도트[]

성별
해츨링
성숙기
성룡
공통
Storm-Rider egg
Storm-Rider hatchi
Storm-Rider mature hatchi
Storm-Rider adult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