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스트라이더 드래곤(Skystrider Dragon)은 2020년 8월에 추가된 종입니다.

제작자 Corteo에 따르면 날개와 등을 따라 난 가시털이 성별을 분간하는 특징이라고 하며 본래는 스카이워커라고 짓고 싶었으나 스타워즈 저작권문제로 현재의 이름으로 바꾸었다고 합니다.

설명 문구[]

[]

"This plain blue egg almost seems to float." (이 평범한 파란 알은 거의 떠있는 것처럼 보이는군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 never seems to touch the ground."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절대로 땅에 닿지 않는 것처럼 보이네요.)

성숙한 해츨링[]

"And look! Its wings have grown larger! It must be close to maturing." (그리고 보세요! 날개가 더 크게 자랐어요! 어른이 될 때가 가까워지고 있나봐요.)

성룡[]

"Skystrider Dragons are known for almost never leaving the air as they have no other means of defense if attacked. The main exception to this rule is when they nest in the branches of ancient trees to sleep. This airborne tendency can make raising and keeping Skystrider Dragons an extra challenge. Males have a row of poisonous spines along their backs while females have a venomous bite. Skystrider dragons mostly hunt on birds and other flying insect, leading their presence to be welcomed by farmers who often leave out treats hoping to lure a group nearby."

(스카이스트라이더 드래곤들은 공격당해 방어 수단이 아니고서야 거의 절대로 허공에서 내려오질 않는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이 법칙의 주된 예외 사항은 잠자기 위해 오래된 나무들의 가지에 둥지를 트는 때입니다. 이런 하늘을 선호하는 기질은 스카이스트라이더 드래곤들을 기르고 보살피는데 추가로 시험에 들게 만들 수 있습니다. 수컷들은 등을 따라 독이 있는 가시털이 있는 반면에 암컷들은 독니를 갖고 있습니다. 스카이스트라이더 드래곤들은 대부분 새와 다른 날아다니는 곤충들을 사냥하여, 가까이 있는 이들 무리를 끌어들이길 바라는 마음에 간식을 자주 두는 농부들한테 그 존재를 환영받는 결과로 이어졌습니다.)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