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 엔젤 드래곤(Snow Angel Dragon)들은 2009년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출시된 암컷만 태어나는 단일 성별 기간한정 드래곤입니다. 최초로 도트 제작자 전용 특전 드래곤들이 정식으로 주어진 종류이기도 합니다. 최초로 특전 도트가 제작자들에게 주어졌기에 도트를 제작한 이용자들만을 위한 특전 전통이 처음으로 시작된 시점이기도 해서 이 용들의 특전 도트는 해츨링 시절의 특전 모습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본래 날개의 변형은 의도된 것이 아니라 제작자들이 기존 원안에 다양한 무늬의 날개를 미리 만들어놓고 어느 쪽을 출시할지 운영자 TJ09에게 같이 제출하여 결정을 맡겼는데 최종적으로 제작자 중 한명이 세가지 안을 모두 내는 게 어떻냐는 의견이 채택되어 변종 셋이 함께 출현하게 되었습니다.

날개의 변이종류는 각 이용자의 고유한 스크롤 주소코드에 따라 정해져있어 영구적으로 바뀌지 않으며 설령 따로 알을 줍더라도 해당 계정 스크롤의 주소 코드에 따라 같은 변이 종류만 부화하게 되어있습니다.

설명 문구[]

[]

"This egg fills you with holiday cheer." (이 알은 당신을 축하하는 기분을 만끽하게 해주네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s very festively colored."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색깔이 아주 축제 분위기군요.)

성숙한 해츨링[]

성룡[]

"Holiday dragons are a very mysterious breed. They are only seen during winter, and even then it is hard to catch a glimpse of one. They are responsible for the general cheer that spreads during the holidays. In essence, they are the “Spirits of Winter.”"

(성탄절 드래곤들은 아주 신비로운 종입니다. 오직 겨울동안에만 볼 수 있고 얼핏 하나라도 보기조차 어렵습니다. 이들은 성탄절 동안 분위기를 띄우는 원인이기도 합니다. 본질적으로는 "겨울의 정령"입니다.)

도트[]

아래는 제작자 특전용 도트입니다.

종류
성룡
제작자 특전
Spriter27s Alt Snow Angel adult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