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 드래곤(Snow Dragon)들은 2016년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출시된 남성만 태어나는 단일 성별 기간한정 드래곤입니다. 기본적으로 남들과 놀길 좋아하고 배려하는 편이지만 각 개체별로 조금씩 성격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제작자 중 하나인 EscapistLore의 포럼 문답글에 따르면 짝짓기 의식은 제법 복잡하여 끝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언급했습니다. 서리가 내릴 때 즈음인 늦가을부터 몸의 무늬가 녹지 않는 시기를 골라 짝을 유혹하기 시작하며 첫눈이 내리거나 그보다 약간 이후까지 계속되어 크리스마스날 당일 전에 끝난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해츨링일 적부터 그림 그리기를 좋아한다고 얘기했습니다.

설명 문구[]

[]

"This egg is surrounded by frost." (이 알은 서리로 감싸여있네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s fairly playful."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꽤나 장난기가 있군요.)

성숙한 해츨링[]

성룡[]

"Holiday dragons are a very mysterious breed. They are only seen during winter, and even then it is hard to catch a glimpse of one. They are responsible for the general cheer that spreads during the holidays. In essence, they are the “Spirits of Winter.”"

(성탄절 드래곤들은 아주 신비로운 종입니다. 오직 겨울동안에만 볼 수 있고 얼핏 하나라도 보기조차 어렵습니다. 이들은 성탄절 동안 분위기를 띄우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본질적으로는 "겨울의 정령"입니다.)

도트[]

제작자들을 위한 특전용 도트입니다.

종류
성룡
제작자 Infinis 특전
Snow SA Infinis adult
제작자 EscapistLore 특전
Snow SA EscapistLore adult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