쉘로우 워터 드래곤(Shallow Water Dragon)들은 워터 드래곤마기 드래곤을 교배시켜 나오는 혼혈종입니다. 다른 종의 용과 교배해도 혼혈인 쉘로우 워터 드래곤을 낳을 수 있으며 동종끼리 교배하면 마찬가지로 자신과 같은 종이 나올 수 있습니다.

알 문구는 심해 드래곤과 동일하게 공유하지만 쉘로우 워터는 오직 교배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야생에서 나오는 알은 전부 다 심해 드래곤의 알이라 헷갈리지 않습니다.

특수 행동인 튀기기는 하루에 한번만 사용 가능하며 사용횟수를 100번 채우면 포켓몬스터의 잉어킹 뱃지를 얻게 됩니다.

설명 문구[]

[]

"This egg appears to be covered in scales." (이 알은 비늘로 뒤덮여 있네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 enjoys playing in shallow water."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얕은 물에서 노는 걸 좋아하는군요.)

성숙한 해츨링[]

"And look! It's grown fins and it likes to make bubbles in the water. It must be close to maturing." (그리고 보세요! 지느러미가 자랐고 물에서 거품을 만들길 즐기네요! 어른이 될 때가 가까워지고 있나봐요.)

성룡[]

"Shallow Water dragons are found in tropical regions where the water is warm. They use their magic to hunt, using bubbles to capture small fish and animals. Their large, webbed feet make them excellent swimmers and they are able to move at very high speeds. Due to their bright color, these dragons are easily spotted in the lagoons where they live."

(쉘로우 워터 드래곤은 물 온도가 따뜻한 열대 지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사냥하는데 마법을 쓰며, 작은 물고기와 동물을 잡는데 거품을 사용합니다. 크고 물갈퀴가 있는 발은 이들을 탁월한 수영 선수로 만들어주고 매우 빠른 속도로 이동 가능합니다. 밝은 색상으로 인해, 이 용들은 쉽게 자기가 사는 석호에서 포착됩니다.)

도트[]

성별
해츨링
성숙기
성룡
여성
Shallow Water egg
Shallow Water hatchi
Shallow Water female hatchi
Shallow Water female
남성
Shallow Water male hatchi
Shallow Water male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