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버투스 불 드레이크(Sabertooth Bull Drake)들은 2021년 6월에 추가된 드레이크입니다.

Shokomon이란 회원의 게시글에 따르면 개의 종류 중 투견이 기원이 된 불독의 체형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이름인 sabertooth는 검치호를, bull은 주로 황소를 뜻하는 영단어를 혼합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설명 문구[]

[]

"This striped egg is surprisingly heavy." (이 줄무늬진 알은 놀랍도록 무겁군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ke. It gets into endless amounts of trouble."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레이크네요. 끝 없는 문제를 일으키고 다니네요.)

성숙한 해츨링[]

"And look! It has grown wings and sharp struts all down its body! It must be close to maturing." (그리고 보세요! 날개와 몸 전체를 따라 날카로운 돌기들이 자랐어요! 어른이 될 때가 가까워지고 있나봐요.)

성룡[]

"Sabertooth Bull Drakes are brutish creatures named for their large tusks, sharp spines, and aggressive natures. Despite their small size, these drakes are not to be underestimated or trifled with as their bodies are primed for close combat. Even their wings, seemingly their most fragile limbs, contain sharp struts used to impale dragons that challenge them. Despite all this, these drakes live in close knit groups and display great affection and loyalty among themselves. This bond can be easily shared with humans if raised from eggs or bribed with mushrooms, their favorite treat."

(세이버투스 불 드레이크들은 커다란 송곳니와 날카로운 등가시, 공격적인 성격으로 유명한 야수 같은 짐승들입니다. 작은 덩치에도 불구하고, 이 드레이크들은 얕보거나 우습게 봐서는 안되는 것이 이들의 신체는 근접전에 특화되어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날개조차도 가장 연약해보이는 관절부로 보이지만, 붙어있는 날카로운 돌기들이 그들에게 도전하는 드래곤들을 꿰뚫는데 사용됩니다. 이럼에도 이 드레이크들은 긴밀히 엮인 무리로 살아가며 서로에 대한 굉장한 애착과 충성심을 보입니다. 이런 유대는 알일 때부터 기르거나 가장 좋아하는 간식인 버섯을 뇌물로 준다면 인간들과도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