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 adult

성룡(Adult)은 드래곤의 생명 주기에서 마지막 단계로 어른이 된 용은 절대로 늙어서 죽는 일이 없으며 노화로 죽지 않는 불로의 존재로 용의 수명이 거의 무한에 가깝다는 신화의 근원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설정상 불사는 아니기에 성룡들을 죽이기란 매우 어렵지만 일단 죽이려 시도해볼 수는 있습니다.

몇몇 종은 성별에 따라 외형이 다르며 성별과 무관하게 같은 모습인 종들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성룡이 되고 나면 더 이상 조회수가 늘지 않게 되며 해츨링일 때 자라기 직전까지만 조회수가 가산되고 질병으로 아프지도 않습니다.

다르게 분류되는 종을 제외하고는 모든 성룡들이 아래와 같은 공용 문구를 공유합니다.

"Dragons are highly-intelligent reptilian creatures that—from a human perspective, at least—appear to live forever. Many different varieties of dragon exist, each with their own unique qualities, habitats, and behavior. Adolescence in dragons is usually marked by the growth of a hatchling’s wings, although not all breeds of dragons grow wings and some breeds have other traits that indicate the beginning of maturation. In Galsreim, dragons and humans coexist peacefully."
드래곤들은 ―적어도 인간의 시각에서는― 지능이 높은 파충류 생물들로 영원히 사는 것처럼 보입니다. 각각이 자기들만의 독특한 특성, 서식지와 습성을 가진 많은 다양한 용들이 존재합니다. 용들의 청소년기는 흔히 해츨링의 날개가 자라는 걸로 나타나지만, 모든 종의 용들이 날개가 자라진 않으며 몇몇 종류는 성숙하기 시작했음을 보여주는 다른 특징이 있습니다. 갈스라임에서, 용과 인간은 평화롭게 공존합니다.

사용가능한 기능[]

일반적이라면 성룡이 되어서야 묘사 기능을 쓸 수 있습니다. 아래는 성룡일 때 사용 가능한 기능들 목록입니다.

기능 효과
죽이기 용을 죽입니다. 24시간 동안 스크롤에 표시되며 쿨타임이 있어 한 번 사용하고 나면 일정 기간 동안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름짓기 용에게 이름을 지어줍니다. 아직 이름을 지어주지 않았다면 성룡이 되어서도 가능하며 지어준 이름은 스크롤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묘사 용에 관한 개인적인 설정 등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용에 대한 개인이 적은 내용은 종별 설명 문구 아래에 나타나게 되며 정식으로 등록하려면 운영진의 검토를 거치고 난 뒤에 적용되므로 다소 시간이 걸립니다.
방생 용을 야생으로 풀어줄 수 있습니다. 지어줬던 이름은 사라지며 영구히 야생 페이지에 자리하게 되어 누구도 다시 용을 되찾아올 수 없습니다. 풀어준 용은 스크롤에서 사라집니다.
교배 (Breed) 한쌍의 성룡을 교배시킵니다. 실패할 확률도 존재하며 알을 최대 4개까지 한번에 낳을 수 있으나 기간 한정 드래곤들의 경우, 특별 한정 시기에만 같은 종과 교배가 가능하고 그외의 시기에는 다른 종의 드래곤하고만 교배가 가능합니다. 특별 이벤트 기간이 아니면 같은 종의 이벤트용끼리는 교배를 시도해도 서로 거부하고 다음해 해당 명절 주기가 되어야지 교배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교배를 통해 낳은 알들은 족보가 생기며 정보 페이지에서 여태까지 알을 낳은 부모를 비롯한 조상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보기[]

종별 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