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송 암피프테레(Sunsong Amphiptere)들은 같은 암피프테레 외형이기도 해서 한 때 스카이윙 드래곤들의 친척이라 여겨지기도 했었습니다.

2017년 6월 말부터 선라이즈/선셋 드래곤들과 교배하면 혼혈인 각각 라이즌송/셋송 드래곤을 낳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설명 문구[]

[]

"This egg changes colors in the sunlight." (이 알은 햇빛을 받아 색깔이 바뀌네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This hatchling is hard to see, but in the sunlight it displays brilliant colors."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이 해츨링은 보기가 어렵지만 햇볕 속에서는 찬란한 빛깔을 내는군요.)

성숙한 해츨링[]

"And look! Its wings have grown large enough that it can now fly. It hardly ever leaves the air now." (그리고 보세요! 날개가 충분히 커져서 이제 날 수 있어요. 이제는 공중에서 거의 내려오질 않는군요.)

성룡[]

"Sunsong Amphipteres are an unusual species. Due to light interference caused by their magical nature, they don't seem to be affected by any ambient light source. However, when struck by direct sunlight, they shine a brilliant gold. They are playful and ever in flight; their ethereal and mysterious appearance and the fact that they are usually only seen at a distance have led many to believe they are a symbol of hope and good fortune."

(선송 암피프테레는 흔치 않은 종입니다. 이들의 마법적인 성질 탓에 빛의 간섭으로 인해 어떠한 주변 광원에도 영향받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햇빛에 직격받으면 찬란한 황금빛으로 빛납니다. 장난기가 많고 언제나 날아다닙니다. 이들의 이 세상 것 같지 않고 신비한 외모와 일반적으로 오직 멀리서만 보인다는 사실은 많은 이들로 하여금 그들이 희망과 행운의 상징이라 믿게 만들었습니다.)

도트[]

성별
해츨링
성숙기
성룡
여성
Sunsong Amphiptere egg
Sunsong Amphiptere hatchi
Sunsong Amphiptere female hatchi
Sunsong Amphiptere female
남성
Sunsong Amphiptere male hatchi
Sunsong Amphiptere male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