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위저드(Blizzard Wizard)들은 2011년에 출시된 크리스마스 기간한정 드래곤입니다. 전부 수컷만 나오는 종으로 출시되었을 때 드래곤 길들이기에 나오는 주인공의 검은 용 투슬리스와 색깔만 다르지 외형상 닮았다는 평가를 이용자들로부터 받기도 했었습니다.

본래는 Earthgirl이란 제작자의 윈터 마기란 드래곤이었으나 2021년 5월 8일에 올라온 도트 교체 공지로 인해 도트를 비롯해 설명 문구가 바뀌었습니다. 공지의 내용에 따르면 해당 사용자는 수년 간 지속되어온 문제에도 불구하고 반성하지 않았으며 운영진은 어떠한 종류의 혐오발언도 용납하지 않기에, Earthgirl이 제작했던 모든 용의 도트가 교체되었다고 고지되었습니다. 다만 원 공지글에는 운영진의 의견에 따라 해당 사용자의 이름을 직접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바뀐 이름은 이전 겨울 마법사란 의미를 지닌 명칭을 약간 살리면서 다르게 변용해 눈보라 마법사란 뜻으로 교체되었습니다.

설명 문구[]

[]

"This colorful egg is covered by a light layer of snow." (이 다채로운 알은 얇은 층의 눈으로 덮여있네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s very festively colored."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색깔이 굉장히 축제 분위기군요.)

성숙한 해츨링[]

성룡[]

"Holiday dragons are a very mysterious breed. They are only seen during winter, and even then it is hard to catch a glimpse of one. They are responsible for the general cheer that spreads during the holidays. In essence, they are the “Spirits of Winter.”"

(성탄절 드래곤들은 아주 신비로운 종입니다. 오직 겨울동안에만 볼 수 있고 얼핏 하나라도 보기조차 어렵습니다. 이들은 성탄절 동안 분위기를 띄우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본질적으로 이들은 "겨울의 정령"입니다.)

도트[]

알 깨지는 효과는 껍질이 깨지면서 눈이 세어나오는 식으로 묘사되었습니다.

0단계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5단계
죽음
Holiday 2011 egg
Blizzard Wizard crack 1
Blizzard Wizard crack 2
Blizzard Wizard crack 3
Blizzard Wizard crack 4
Blizzard Wizard crack 5
Blizzard Wizard dead egg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