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생 린트부름(Blusang Lindwyrm)들은 2012년 8월에 추가된 종으로 최초의 린트부름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설명 문구[]

[]

"This egg smells faintly like brine." (이 알은 약하게 소금물 냄새가 납니다.)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 has wings—but no hind legs—and it enjoys flying by the ocean."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날개는 있지만―뒷다리는 없고―바다 가까이 날아다니길 좋아하는군요.)

성숙한 해츨링[]

"And look! It has grown another set of wings. It must be close to maturing." (그리고 보세요! 다른 한 쌍의 날개가 자랐어요. 어른이 될 때가 가까워지고 있나봐요.)

성룡[]

"Blusang Lindwyrms are quite different than most dragons in that they lack hind legs. In this regard, they resemble snakes, and this is evident in their movement; these lindwyrms slither along the ground, using their forelegs to lift them over rougher terrain. Blusangs are a coastal breed, preferring to live along rocky beaches and in seaside caves rather than sandy locations. They are omnivores who graze on seaweed from time to time, although their primary form of sustenance is fish."

(블루생 린트부름은 뒷다리가 없기에 대부분의 드래곤들과 제법 다릅니다. 이 점에서 그들은 뱀을 연상시키며 그 움직임에서 분명하다. 이 린트부름들은 앞다리로 험한 지형에서 몸을 들어올리는데 사용해, 땅 위를 미끄러지듯 나아갑니다. 블루생들은 바위투성이 해변가와 모래가 많은 지역보다는 해안 동굴에서 살아가길 선호하는 해안 생물종입니다. 이들은 잡식성으로 가끔씩 해초를 뜯어먹으나, 주된 자양분 종류는 물고기입니다.)

드래곤 백과[]

  • 뒷다리가 없는 린트부름
  • 두개의 다리와 두쌍의 강력한 날개. 큰 쌍이 가슴팍 부근이고 작은 쌍이 뒷다리가 있어야할 자리에 있음.
  • 몸 색은 부서지는 파도를 연상시킨다. 소금기 있는 흰색이 인상적인 바다의 푸른색 끝에 묻어있다.
  • 두꺼운 검은 선이 몸의 파란색과 하얀색을 나누고 파랗고 하얀 점들로 꾸며져있음.
  • 두 개의 긴 위쪽으로 부드럽게 굽은 얇은 뿔을 지님.

해츨링 습성[]

  • 바다 위를 날아다니길 좋아함.
  • 날다가 돌 위에 쉬면서 햇볕을 받으며 휴식을 취함
  • 말수가 많고 다른 해츨링들한테 다양힌 지저귐과 끽끽거리는 소리로 말함.
  • 노래하길 좋아함. 높으면서 살짝 으스스한 어조로 노래를 불러댐
  • 헤엄칠 수 있지만 잘하진 못함.
  • 부모와 함께 날고 있는 게 아니면 비행하는 동안 소규모로 자기들끼리 붙어다님.
  • 오래 낮잠을 자는데 특히 아주 어린 해츨링들이 그렇다.
  • 온기와 안락함을 위해 떼거리로 함께 잠

성룡의 습성[]

  • 현저히 해츨링보다 말이 적음.
  • 항상 서로 텔레파시를 통해 수다를 떨고 있다.
  • 보통 둘이 어울려 다니지만 그보다 큰 무리가 목격되기도 했음.
  • 무리는 짝, 절친한 친구 혹은 가족으로 이루어져 있음.
  • 함께 여행하는 무리는 끈끈한 유대감을 갖고 있음.
  • 생애 대부분을 바다 위를 날아다니며 보내고 해안 가까이서 지냄.
  • 휴식을 자주 취하진 않지만 쉴 때면 그 시간이 매우 길다.

서식지[]

  • 해안 서식 드래곤.
  • 바위가 많은 해변을 따라 살아감
  • 절벽면을 떠돌아다니는 모습을 관찰할 수 있음.
  • 절대로 백사장에서 살지 않음.

식성[]

  • 주로 물고기를 먹음.
  • 잡식성.
  • 때로는 해초를 뜯어먹기도 함.
  • 자기들이 먹는 물고기가 무슨 종류인지에 대해 까다롭지 않음.
  • 개체별로 각자 먹기 좋아하는 물고기가 있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