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매로우 드래곤(Black Marrow Dragon)들은 2010년 할로윈을 기념해 등장한 기간 한정 드래곤입니다.

2010년 당시에는 아직 서식지별로 나눠진 때가 아니었기에 출시 때 트래픽이 몰려 사이트가 렉이 심하게 걸려 알을 얻기 힘든 문제가 발생했었습니다. 이에 운영진이 임시로 사이트 메인에 알들을 2줄로 늘여 출현시켜 문제를 해결했었습니다.

이름의 어원인 Marrow는 골수, 뼛속이란 뜻과 동반자, 동행, 벗이란 의미도 갖고 있습니다.

설명 문구[]

[]

"This egg is covered in a dark crust." (이 알은 어두운 껍질로 뒤덮여 있습니다.)

해츨링[]

"This hatchling could hardly be considered cute." (이 해츨링은 귀엽다고 여기기에는 거의 불가능하겠네요.)

성숙한 해츨링[]

"Look it has grown wings! At least it isn't quite as naked-looking anymore." (날개가 자란 것 좀 보세요! 적어도 이제 더 이상 발가벗은 것처럼 보이진 않군요.)

성룡[]

"Black Marrows are named for their dark colored hides which are encased in a distinct exoskeleton. Their skull and the top edges of their spine push out from under the skin as they age. As such, their young need excessive amounts of calcium for this armor to develop. The older a Black Marrow dragon is, the more skeletal their appearance. They often use their skeletal looks to lure in foolish scavengers or terrify predators. These vicious dragons love nothing more than to crack open bones with their stony beaks and eat the marrow inside. Voracious scavengers, Black Marrows will swarm and devour corpses both old and fresh, sometimes even dragging larger finds to the water to allow them to “ripen.” Despite their dreadful demeanour and often horrid stench, Black Marrows are devoted mates and parents."

(블랙 매로우들은 뚜렷한 외골격에 감싸인 어두운 색상의 가죽 때문에 이름 붙여졌습니다. 이들의 두개골과 척추의 위쪽 끄트머리는 나이가 들수록 피부 아래서 밀려나옵니다. 그렇기에 이들의 새끼는 이 갑옷이 발달하려면 과도한 양의 칼슘을 필요로 합니다. 블랙 매로우 드래곤이 나이 들수록, 그 외형은 더더욱 해골 같아집니다. 종종 자신의 해골같은 외형으로 어리석은 청소 동물을 꾀어들이거나 포식자들을 겁주는데 이용합니다. 게걸스러운 청소부인 블랙 매로우들은 떼를 지어 오래 됐든 신선하든 시체를 걸신들린 듯 먹어치울 것이며, 때로는 더 큰 덩어리들을 "숙성"시키려 물로 끌고가기까지 할 것입니다. 끔찍한 행실과 보통 지독한 악취에도 불구하고, 블랙 매로우들은 헌신적인 반려이자 부모입니다.)

도트[]

알 깨지는 효과는 중앙의 검은 균열 같은 무늬가 점차 커져가면서 깨지는 것처럼 묘사되었습니다.

0단계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5단계
죽음
Black Marrow egg
Black Marrow crack 1
Black Marrow crack 2
Black Marrow crack 3
Black Marrow crack 4
Black Marrow crack 5
Black Marrow dead egg

드래곤 백과[]

  • 외관상 불길하고 뚜렷한 외골격으로 뒤덮여있다.
  • 해츨링 중 가장 어린 개체들은 대부분이 빨간색. 나이 든 매로우는 날개 밑면만 빨간색이고 태반이 검은색.
  • 돌 같은 부리는 뼈를 부숴 깨기 위한 용도.
  • 신체 체제는 전형적인 체구.
  • 뼈대 부분은 두개골과 척추를 뚫고 나와 꼬리까지 이어짐.
  • 수컷의 뿔은 뒷쪽으로 굽어진 반면, 암컷의 뿔은 더 짧고 곧게 돋아있다.
  • 익숙해지거나 무시하기 힘든 뚜렷한 악취가 남
  • 어린 해츨링들은 언뜻 보면 거의 피부가 없는 것처럼 보임.

해츨링 습성[]

  • 가장 어린 해츨링들은 거의 앉아서 꽥꽥거리며 소리지르고 서로에게 울부짖으면서 지냄
  • 나이를 먹을수록 더 활동적이고 사나워짐.
  • 외골격이 피부를 뚫고 나오는 과정은 고통스러움. 해츨링들은 자주 나무, 바위와 서로에게 비벼대 뼈가 피부를 뚫고 나오도록 돕는다.
  • 놀이는 다른 해츨링 또는 어른들과 함께 하는 집단 지향적임
  • 어린 해츨링들은 부모나 집단의 다른 어른들이 음식을 가져다 줌.
  • 나이든 해츨링들은 스스로 죽은 고기를 먹기 시작하지만 죽어가는 짐승이 아닌 오직 시체만 목표로 삼음.
  • 눈에 잡히는 무엇이든 쟁여두고 보는 수집광.
  • 집단 놀이는 해츨링들이 죽은 고기를 찾도록 하는 연습에 도움이 된다.

성룡의 습성[]

  • 적어도 성룡이 여럿인 집단이나 무리로 살아감.
  • 가장 크고 숙성된 사체를 찾음으로서 존경을 얻음.
  • 대개 번식을 위해 짝을 맺음.
  • 첫 짝이 죽으면 새로운 짝을 취할 수도 있음
  • 육아는 주로 해츨링 부모의 의무지만 무리도 해츨링을 절대로 잃어버리지 않을 것이다.
  • 혹독한 용도로 사용하여 부리를 단단히 만듦.
  • 부리를 부드러운 돌로 날카롭게 다듬음
  • 단지 놀래키려고 다른 청소 동물들을 유인하는 목적을 표출하기 위해 죽은 척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음.

서식지[]

  • 대부분의 어떤 환경에서든 살아갈 수 있는 강한 용들이다.
  • 극한 환경에서는 잘 지내지 못함.
  • 알과 해츨링을 동굴 안에 숨기기를 선호함.
  • 성룡은 보통 동굴에서 살지 않음.

식성[]

  • 청소부로, 자신들이 찾을 수 있는 거의 모든 동물의 사체를 먹을 것이다.
  • 가장 좋아하는 식단은 골수.
  • 죽은 것과 죽어가는 고기를 먹지만 생물이 죽기 전까지는 떼지어 몰리진 않을 것.
  • 해츨링들은 큰 고기의 조각을 얻거나 스스로 보다 작은 시체를 먹는다.
  • 어린 해츨링들은 골수를 빼먹을 수 없기에 더 자라기 전까지는 맛보지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