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먀 드레이크(Vremya drake)들은 2019년 5월경에 추가된 드레이크로 이름의 브레먀는 러시아어로 시간을 뜻하는 Вре́мя에서 따온 듯합니다.

시간을 다루는 설정을 반영한 듯 시간이 되돌아가는 표현으로 설명 문구도 여러 번 같은 내용을 반복합니다.

설명 문구[]

[]

"This smooth green egg looks vaguely familiar." (이 부드러운 녹색 알은 막연히 친숙해 보입니다.)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ke. When you try to look directly at it—Aww... It’s a cute baby drake."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레이크네요. 당신이 직접 보려고 할 때면―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레이크네요.)

성숙한 해츨링[]

"When did it grow wings? Aww, it’s a cute baby drake..." (날개가 언제 자란 거죠? 어머나, 귀여운 아기 드레이크네요…)

성룡[]

"Vremya Drakes are known for their impeccable abilities to alter time as an instinctual response to external stimuli. Whenever they feel threatened or startled, Vremya Drakes are capable of locking their target into a temporary time loop, allowing the drakes to escape unscathed. This attachment to time magic also supplies them insight to potential outcomes a few moments ahead to give them an advantage in dangerous situations. Many instances of deja vu have been attributed to Vremya Drakes and their time loops. Once heralded as the most intelligent drake breed, they are actually not much smarter than the average drake, but their unique method of distracting enemies has falsely given them a reputation of cunning and acumen."

(브레먀 드레이크들은 외부 자극에 대한 본능적인 반응으로 시간을 바꾸는 흠잡을 데 없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위협받거나 깜짝 놀라게 되면, 브레먀 드레이크들은 목표대상을 일시적으로 반복되는 시간 안에 가둬두는 게 가능하여, 드레이크들이 다치지 않은 채 도망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런 시간 마법의 부가적인 장치는 또한 그들한테 앞으로 수 분간의 잠재적인 결과를 간파하게 제공해주어 위험한 상황에서 이점을 주기도 합니다. 많은 데자뷰 현상은 브레먀 드레이크와 그들의 시간반복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가장 똑똑한 드레이크종으로 한 때 알려졌던 그들은 실제로는 평균적인 드레이크보다 실제로 더 똑똑하진 않지만, 이들의 독특한 적을 혼란시키는 방법은 이들한테 잘못된 교활함과 수완의 명성을 주었던 셈입니다.)

도트[]

성별
해츨링
성숙기
성룡
공통
Vremya egg
Vremya hatchi
Vremya mature hatchi
Vremya adult

드래곤 백과[]

  • 평균적인 대형 드레이크 중 하나.
  • 이들의 가죽은 부드럽고 놀랍도록 마법적인 것과 물리적인 공격 모두에 내구성이 강하다.
  • 브레먀 드레이크는 반사신경과 달리는 속도 둘 다 매우 신속하다.
  • 마법을 활용할 때 가슴팍에 있는 수정이 녹색으로 빛나며 이들의 갈기를 따라 감싼 무늬가 빛나는 가루를 뿌리는 것처럼 빛날 것이다.
  • 목의 옆을 따라 난 커다란 지느러미들은 몸짓언어와 따뜻한 날씨 동안 수동으로 피부를 식히는데에 모두 사용한다.
  • 브레먀의 가지뿔은 금속 재질로 보인다. 서로 맞부딪히면 낮은 조의 텅 빈 울림이 생성된다.
  • 브레먀 드레이크들은 미세한 움직임까지 탐지하는 민감한 넓은 황금빛 눈을 갖고 있음.
  • 이 드레이크들의 걸음걸이는 항상 움직이는 것으로 보임. 심지어 쉴 때나 날개를 접고 있을 때조차 엉덩이와 꼬리로 이어지는 걸음걸이는 등선 끝까지 따라 내려가 파도같은 동세를 계속해서 만들어낸다.

해츨링 습성[]

  • 어린 브레먀 드레이크는 자신들의 능력을 잘 제어하지 못함.
  • 여전히 성장과정에서 직선적인 궤적을 그리는 것으로 보아 마법이 드레이크 자신의 성장에 영향을 주진 못함을 제시함.
  • 미약한 시간 뛰어넘기는 드레이크가 흥분했을 때 더 자주 일어남. 쉬고 있을 때 해츨링은 제법 게을러질 수 있어서 작은 물웅덩이에 담그거나 낮게 드리워진 나뭇가지의 늘어진 부분에서 잠자길 택함.
  • 어린 브레먀 드레이크들은 꽤 시끄러워서 이들이 대규모로 모인 무리는 꽥꽥거리는 앵무새 떼와 소리가 비슷하다.

성룡의 습성[]

  • 브레먀 드레이크는 다 자라고 나면 시간이 지날수록 제어력도 늘어남. 그러나 이는 단지 무작위적인 발생보다는 본능적인 반응이 되었다는 의미에 불과하다.
  • 천성적으로 브레먀들은 변덕이 심하고 주변 환경의 미세한 변화에도 반응함.
  • 대부분의 시간 반복은 전체적으로 몇 분 동안만 지속되지만 이 길이는 보통 드레이크의 나이에 따라 정해짐. 나이든 드레이크일수록 그만큼 더 긴 시간 동안 가능함.
  • 비선형 시간 경험의 잔류 영향은 일시적인 기억상실과 지속적인 혼란을 포함함.
  • 여러 가족 단위로 구성된 무리를 짓는 경향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넷 혹은 최대 다섯 개체 이상을 넘지 않음. 무리의 지정된 지도자는 없으나, 다른 개체가 위험을 감지하는 것에 곧잘 반응할 것이다.
  • 자신의 시간 마법과 남이 시전한 경우에도 영향받지 않음.
  • 브레먀 드레이크가 나이를 먹을수록 말수가 줄어들고, 소리로 소통하기보다는 지느러미와 걸음걸이를 통해 표출하는 쪽에 더 의존한다.
  • 수컷들은 관계를 맺고 싶어하는 암컷에게 도전할 수 있음. 만약 암컷이 도전을 받아들이면 싸움의 결과로 암컷이 그를 짝으로 받아들이는데 동의할지를 결정함.

서식지[]

  • 이 드레이크들은 절대적으로 삼림지대 생물로, 공터에서 거의 보인 적이 없다.
  • 둥지는 나무들 속에 짓고 보통 구멍이 뚫린 죽은 나무나 뚫려도 살아남기 충분할 만큼 큰 나무다.
  • 열기에 예민하고 추위에 맞서 보호해줄 축적된 지방도 적기에 극한 기후에서는 잘 살지 못함.

식성[]

  • 브레먀 드레이크의 식단은 주로 식물로―어두운 녹색일수록 더 좋지만 박 종류도 좋아하는 것처럼 보임.
  • 식단은 풍뎅이 같은 곤충과 만약 잡을 수 있다면 가끔 새로 보충한다.
  • 브레먀의 마음을 얻는 가장 빠른 길은 손으로 딸기류와 다른 작은 과일들을 먹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