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트 드래곤(Bolt Dragon)들은 스톰라이더 드래곤들과 함께 출시된 종으로 특수능력 "마비"를 가지고 있어, 남은 기한이 1일 이상인 해츨링들에게 사용가능한, 남은 기한 날짜수를 추가해주는 동시에 추가적으로 이틀 동안 조회수를 얻지 못하게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거래할 때 해츨링들이 노출되어 미리 성장해버리는 걸 막고자 거래 대상인 해츨링들에게 자주 쓰여 편의성이 좋은 능력입니다.

능력을 사용하면 외형이 변화하며 특수능력을 사용하면 주변에 번개가 몸을 감싸게 되고 이 모습은 특수 능력의 재사용 대기 기간 동안 유지됩니다.

도트는 성별 공통으로 외형을 공유합니다.

제작자 birdzgoboom의 답변에 따르면 설정상 이들은 찌르는 듯한 고음에서부터 우르릉거리는 천둥소리 같은 낮은 음까지 포효소리를 낼 수 있으며 용이 어릴 수록 높은 음의 포효를 외친다고 합니다. 또한 이들의 비늘은 유리같고 물고기 비늘처럼 부드럽다고 합니다.

설명 문구[]

[]

"This egg has a striking pattern." (이 알은 눈에 띄는 무늬가 있네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 has shiny gold horns."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빛나는 황금뿔을 갖고 있군요.)

성숙한 해츨링[]

성룡[]

"Bolt Dragons are incredibly powerful dragons with the ability to wield lightning magic. They can be ruthless on occasion, but are generally mild unless provoked. Due to their intelligence and keen observational skills, it is incredibly arduous to attack a Bolt Dragon undetected. If threatened by a formidable opponent, Bolt Dragons will flare out their fin-like appendages to make themselves look more menacing."

(볼트 드래곤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번개 마법을 부리는 능력을 지닌 강대한 용들입니다. 상황에 따라선 무자비할 수도 있으나 대부분은 자극하지 않는 한 온순합니다. 명석한 두뇌와 예리한 관찰력으로 인해, 볼트 드래곤 몰래 공격하기란 엄청나게 어렵습니다. 만약 가공할 적한테 위협받는다면, 볼트 드래곤들은 스스로를 더 위협적으로 보이게 하려 자신들의 지느러미를 닮은 부속기관을 확 펼칠 겁니다.)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

원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