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칼라 드래곤(Baikala Dragon)들이 2017년 7월에 추가된 종으로 이들의 알은 제작자가 같은 갈고리발톱 드래곤의 알과 색만 다릅니다. 민물인 곳에서는 녹색 개체가, 짠물인 바다쪽에서는 파란색 개체가 출현합니다.

제작자 Odeen이 밝힌 바에 따르면 이들의 명칭은 세계에서 가장 깊은 호수인 바이칼호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설명 문구[]

[]

"This heavy egg has a soft, yielding shell." (이 무거운 알은 부드럽고 유연한 껍질을 갖고 있네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 has two heads and loves to hunt minnows."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머리가 둘이고 피라미들을 사냥하길 좋아하는군요.)

성숙한 해츨링[]

"And look! Its fins have grown longer! It must be close to maturing." (그리고 보세요! 지느러미가 더 길게 자랐어요! 어른이 될 때가 가까워지고 있나봐요.)

성룡[]

"Baikala Dragons are mysterious beasts that inhabit the lesser-known depths of deep lakes and oceans. These exceptional swimmers actively hunt whatever live prey has the misfortune to draw near, and have even been known to breach in order to snag low-flying prey directly out of the air. Though it is unknown exactly how intelligent Baikala are, they are exceptional strategists and problem solvers. Their two heads seem to think and behave as one."

(바이칼라 드래곤들은 덜 알려진 깊은 호수와 바다에 살아가는 신비로운 야수들입니다. 이 이례적인 수영선수들을 활동적으로 그들 가까이 끌려온 불행한 먹잇감이 무엇이든지 간에 사냥하며, 심지어는 즉각 공중으로 튀어나와 낮게 날아다니는 사냥감을 낚아채기 위해 물 위로 뛰어오르는 걸로도 알려져있습니다. 정확히 바이칼라들이 얼마나 똑똑한지는 불분명하지만 이들은 특출한 전략가이자 문제 해결사들입니다. 이들의 두 머리는 하나처럼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 같이 보입니다.)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