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핏 피그미(Misfit Pygmy)들은 2011년, 드래곤 케이브 5주년 기념으로 다른 피그미종 여럿과 함께 출시된 종입니다.

어원이 되는 Misfit이란 단어의 뜻은 부적응자란 뜻입니다.

설명 문구[]

[]

"This tiny egg has crazy swirls on it." (이 작은 알은 별난 소용돌이가 있네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 won't leave other dragons alone."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다른 용들을 가만히 내버려두질 않는 군요.)

성숙한 해츨링[]

성룡[]

"Misfit Pygmies are brightly-colored dragons who love to make life miserable for other creatures. When several Misfits group together, it is certain that there is mischief afoot. They do everything they can to tease, causing general mayhem for all. Misfit Dragons will steal food from beneath other dragons’ noses both for fun, and to fill their bellies. While they are known for their tricks and pranks, they have a rarely-displayed sweet side and will search out little treasures to present to their chosen mate."

(미스핏 피그미들은 다른 생물들의 삶을 망치길 좋아하는 밝은 색깔의 드래곤들입니다. 여러 미스핏들이 한데 모여 무리를 지을 때는, 확실하게 계획중인 장난이 있다는 뜻입니다. 이들을 놀릴 수만 있다면 무슨 짓이든 하여, 모두한테 전면적인 아수라장을 선사합니다. 미스핏 드래곤들은 다른 용의 코 앞에서 재미와 배를 채우기 위해 음식을 훔칠 겁니다. 그들이 속임수과 장난으로 유명한 반면에, 어쩌다가 사랑스러운 구석을 내비치며 자신들이 선택한 짝에게 선물하기 위해 작은 보물들을 찾아나서기도 합니다.)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