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크레스트 와이번(Razorcrest Wyvern)은 드래곤케이브 12주년 기념으로 출시된 종입니다.

이름은 면도칼을 뜻하는 razor와 볏, 관모를 뜻하는 crest란 영단어의 합성어입니다.

설명 문구[]

[]

"This blue and bronze egg piques your curiosity." (이 파란 황동색인 알은 당신의 호기심을 돋우네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s very inquisitive and often ventures off on its own."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매우 탐구심이 많고 종종 스스로 밖으로 모험을 나섭니다.)

성숙한 해츨링[]

"And look! It’s gotten bigger! It must be close to maturing." (그리고 보세요! 더 커졌어요! 어른이 될 때가 가까워지고 있나봐요.)

성룡[]

"Among the most intelligent of dragons, Razorcrest Wyverns often opt to use their brains over their brawn, hunting prey in elaborate ways and avoiding confrontation through clever diversions. Such efforts are helped by their strong affiliation with the air element; highly magical, Razorcrests can manipulate the wind to distract, disorient, and disarm their opponents. Their wit pervades every aspect of their personalities, which are rather quirky and vary wildly between individuals. However, they are generally amicable toward those who seek knowledge, as they value that above all else."

(가장 머리가 좋은 드래곤 중에서, 레이저크레스트 와이번들은 자주 자신들의 체력보다 머리를 쓰길 택하여, 먹이를 정교한 방법으로 사냥하며 현명하게 우회하여 충돌을 피합니다. 이러한 노력은 그들의 강력한 대기 원소의 관계로 지원을 받습니다. 매우 마법에 능한 레이저크레스트들은 자신의 적들을 집중을 흐트러뜨리고 혼란시켜 무장해제하기 위해 바람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이들의 재치는 이들의 성격 곳곳에 스며들어있어, 꽤나 변덕스럽고 각 개체마다 몹시 서로 다릅니다. 그러나 이들은 보통 지식을 어느 무엇보다도 가치있게 여기기에, 지식을 찾는 자한테는 우호적인 편입니다.)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