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닝 피그미(Lightning Pygmy)은 2022년 7월에 등장한 드래곤 중 하나입니다.

제작자에 따르면 매우 호전적인 종으로 단순 먹잇감 말고도 마음에 들지 않은 상대면 무조건 공격하고 본다고 합니다. 왜소한 덩치로 폭풍 속에서 사냥을 나서며 그 민첩함 때문에 목격하기가 쉽지 않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가까이 있으면 번개에 맞는듯한 느낌이라 다가가기도 쉽지 않다는 특징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설명 문구[]

[]

"This tiny blue egg gives you a slight shock when you touch it." (이 작고 파란 알은 만졌을 때 약한 충격을 줍니다.)

해츨링[]

"It seems to be particularly fond of lightning storms." (특히 폭풍우를 좋아하는 것처럼 보이네요.)

성숙한 해츨링[]

"And look! It has gotten aggressive towards you now, attacking your hands whenever you come near! It must be close to maturing." (그리고 보세요! 이제는 당신에게 공격적으로 대해서 가까이 올 때면 손을 공격하는군요! 어른이 될 때가 가까워지고 있나봐요.)

성룡[]

"Lightning Pygmies are well-known as rumors but rarely seen. An ill-mannered breed, their confidence comes from the tremendous energy that they absorb from natural lightning bolts. They hunt in the middle of storms, reaching high speeds and with the help of lightning magic and going after prey like a lightning bolt."

(라이트닝 피그미들은 소문은 잘 알려져있지만 거의 보기가 힘듭니다. 예의를 모르는 종으로 이들의 자신감은 자연적인 번개로부터 흡수하는 막대한 힘에서 기인합니다. 그들은 폭풍우 한 가운데서 사냥하며 번개 마법의 지원을 받아 초고속에 도달해 벼락처럼 사냥감을 뒤쫓습니다.)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

원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