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 왕관 드래곤(Yellow-Crowned Dragon)들은 2013년 9월에 출시된 종입니다.

설명 문구[]

[]

"The air shimmers around this egg, as if from heat." (공기가 알 주변에서 열기가 피어오르는 것처럼 어른거립니다.)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 loves warmth, and sometimes you have to pull it away from fire to keep it from burning itself."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온기를 좋아하고 때로는 데이지 않게끔 불에서 떨어트려 놓아야 합니다.)

성숙한 해츨링[]

성룡[]

"Yellow-Crowned Dragons are found in the hottest, driest regions of the desert. Although they thrive in these conditions, they do very poorly in cold or humid climates. These dragons are very fast fliers and skilled hunters, and usually feed on small, quick desert antelope. Yellow-Crowned Dragons are diurnal, and spend the night in underground burrows they dig or steal from other creatures. They are often seen out sunning themselves in the early morning sun, waiting for the heat of the day to set in."

(노란 왕관 드래곤들은 사막에서 가장 무덥고 건조한 지역에서 발견됩니다. 그들은 이런 환경에서 번성함에도 불구하고, 춥거나 습한 기후에서는 매우 형편없습니다. 이 용들은 아주 빠른 비행사이자 숙련된 사냥꾼들로 보통 작고 빠른 사막 영양을 먹고 삽니다. 노란 왕관 드래곤들은 주행성으로 밤을 지하에 파놓거나 다른 생물들로부터 빼앗은 굴에서 보냅니다. 종종 이른 아침 햇살에 낮의 열기가 시작되길 기다리며, 스스로 일광욕하는 모습이 관찰됩니다.)

드래곤 백과[]

  • 부드러운 반무지갯빛 비늘
  • 뼈같은 안면 볏은 수컷들이 다소 큰 경향이 있음.
  • 수십개의 이빨은 뼈를 부수고 고기를 시체에서 잘라내는데 특화되어있다.
  • 생리적인 부분은 수분 보존에 최적화된 것으로 보임.

해츨링 습성[]

  • 성룡보다 훨씬 더 차갑고 너그럽지 못함.
  • 의욕적이지만 서투른 사냥꾼들―거의 다 자랄 때까지 부모한테 음식을 의존함
  • 다른 용들을 깜짝 놀래키는 놀이에 함께 협동하길 좋아함.
  • 새로운 물체를 불이 붙으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를 통해 알아보는 식으로 탐구함.
  • 나는 법을 배울 때 많이 부딪힘.

성룡의 습성[]

  • 새끼를 공동으로 돌보는 소규모 가족 집단으로 살아감.
  • 번식하기 위해 살짝 습한 기후의 지역으로 이주함.
  • 암컷들은 번식을 조직화해 모든 새끼가 같은 시기 내외로 태어나게 함.
  • 보통 혼자서 사냥하지만 커다란 사냥감 동물을 잡아야될 기회가 생기면 함께 협동할 수 있음.
  • 무리가 너무 커지게 되면 몇 쌍이 갈라져 나와 자기들만의 무리를 꾸림.
  • 젖는 걸 싫어함.
  • 짝은 크기, 체형과 볏의 대칭에 기반을 두어 선택함.

서식지[]

  • 극한의 열기와 적은 강수량에 잘 적응한다.

식성[]

  • 거의 마시질 않음―대부분의 수분은 식사로 충당함
  • 전적으로 육식성 식단.
  • 자주 골수를 먹기 위해 긴 뼈를 깨서 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