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드래곤(Green Dragon)들은 드래곤 케이브 사이트 초창기 때부터 존재해왔던 기본 종 중 하나입니다. 2011년 6월 10일에 추가된 특수능력 "지진"이 있어 스크롤 전체에 영향을 끼칩니다. 스크롤 내 모든 알들에게 영향을 주는 데다가 죽을 위험도 있어 희귀한 알이 있을 때는 잘 사용되지 않지만 방치된 드래곤(Neglected)이 부화하게끔 하는 실험에서 이용될 때가 있습니다.

같은 종끼리 혹은 스톤 드래곤과 교배할 시, 혼혈인 지오드 드래곤을 낳을 수 있습니다.

설명 문구[]

[]

"This egg is sitting in a pile of small pebbles." (이 알은 작은 돌 무더기 속에 있습니다.)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 enjoys gathering pebbles and other small rocks and putting them in a pile."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조약돌과 다른 작은 바위를 모아 무더기로 쌓아놓는 걸 좋아하는군요.)

성숙한 해츨링[]

성룡[]

"Green Dragons are also sometimes called “earth” dragons. They usually live deep within caves, and have power over the earth. They are capable of launching boulders at high speeds, and can cause earthquakes by slamming down onto the ground."

(그린 드래곤들은 때때로 "대지" 드래곤이라고도 불립니다. 이들은 보통 동굴 깊은 곳에서 살아가며 땅을 다스리는 힘을 지니고 있습니다. 고속으로 바위를 던지는데 능하고 땅바닥을 쾅 내려쳐 지진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드래곤 백과[]

  • 가죽이 질기고 덩치가 큼.
  • 물건을 집을 수 있는 긴 꼬리는 바위를 들어올리고 던지는 게 가능하다.
  • 안쪽 날개는 만져보면 믿을 수 없을 만큼 부드럽다.
  • 머리에 달린 뿔을 닮은 돌기는 꽤나 무디고 대체로 보여주기용이다.
  • 눈을 별로 깜빡이지 않음.
  • 유년기에 발톱은 아직 자라나지 않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른이 되어가면서, 이들의 발톱은 눈에 띄는 모습이 된다.
  • 발톱이 부러지면 단단한 바위로 다듬어 날카롭게 간다. 발톱은 아무래도 민감하지 않은 듯함.
  • 몇몇 지역에서는 "자갈" 드래곤으로 알려진듯함.

해츨링 습성[]

  • 조용해지는 성년에 가까워질 때까지 시끄럽고 활동적이며 큰소리로 지저귐
  • 어린 해츨링들은 자신이 만들어낸 조약돌 무더기를 공중으로 던져보려고 자기 몸을 바닥에 부딪히고는 함.
  • 나이를 먹은 해츨링은 자기가 만들어낸 자갈 무더기를 던지려고 공중으로 날아올라 땅에 튕겨본다.
  • 해츨링들은 누가 돌무더기를 가장 멀리 던지나 경쟁함.
  • 어른과 달리, 돌 무더기를 던지기 위해 질량보단 가속도를 이용함.
  • 질긴 가죽은 아주 난투가 심한 놀이에도 견딜 수 있음.
  • 어린 해츨링들은 자기도 모르게 거칠게 노는 도중 주변 환경에 피해를 입힐 수 있음.

성룡의 습성[]

  • 강력한 꼬리는 큰 바위를 투척하고 지진을 일으키도록 돕는 식으로 사용됨.
  • 성급하고 강하며 지진은 보호, 공격, 놀이 아니면 심지어 새끼들이 알에서 빨리 나오게끔 하려고 일으키기도 함.
  • 제물로 고기를 바치지 않는 한 낯선 자에게 친절하지 않음.
  • 돌과 큰 암석으로 "둥지"를 만듦.
  • 둥지는 실제로 알을 낳기보단 방어 쪽으로 이용됨.
  • 인근의 천연 대지 마나에 자주 이끌리며 마나를 지키려들 수 있음.
  • 텃세가 강한 편.
  • 신뢰를 쌓는데 오래 걸려 친구가 되기 어려움.

서식지[]

  • 단단한 땅이 있는 곳이면 어디서든 찾을 수 있음―모래는 좋아하지 않음.
  • 어두운 서식처를 선호하며 빛이 어둑한 구역에서도 잘 보이는 듯함.
  • 광범위한 기후에 살아남도록 적응함.
  • 동굴을 좋아하지만 자기 둥지 안에서 잠자며 쉬는 것도 좋아함.
  • 같은 곳에 오래 있을 수록 더 텃세를 부림.
  • 일반적으로 이주를 하진 않지만 음식을 따라가거나 해당 구역이 과포화되면 이동할 수 있음.

식성[]

  • 육식성
  • 사냥하길 좋아함.
  • 필요하다면 시체도 먹음.
  • 제물로 바쳐진 고기를 결코 거부한 적이 없음.
  • 가장 최고로 좋아하는 요리는 돼지나 그와 비슷한 동물이다.
  • 불을 뿜는 게 가능하지만, 먹기 위해 큰 덩이의 돼지고기를 구우려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거의 쓰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