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Trading)는 메인 페이지에서 드래곤 목록 메뉴 옆에 있는 항목으로 포럼에서 실제 가격대와 값어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 간 거래는 원하는 거래를 선택해 우선 본인 계정 확인 절차를 위한 비밀번호를 입력한 다음, 거래할 대상인 알이나 해츨링을 체크해 submit order를 누르면 진행중인 거래 목록으로 최상단에 노출됩니다. 쌍방향일 경우에는 거래 상대가 요청한 거래를 확인한 뒤, 수락을 확인해야지만 완료되며 그러고나서야 거래를 신청했던 알이나 해츨링을 스크롤로 넘겨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시간대가 미국 동부 시간이 기준이라 대부분 북미쪽 이용자들은 한국시각으로 낮일 때 한 밤중이므로 하루 남짓 기다리셔야 합니다.

일방향 거래는 주로 지인이나 개인적인 1:1 거래 상황에서 교환할 때 이용되지만 거래하기로 한 알을 주지 않는 사기 사례가 발생할 수 있어 대부분의 이용자들은 쌍방향 거래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이런 이용자 간 거래는 마기 드래곤의 순간이동 능력을 사용하며 이미 올라와있는 거래를 시도할 때는 상관 없지만, 본인 스스로가 거래창에서 새로운 거래를 하고 싶다면 최상단에 뜬 마기 드래곤으로 거래를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