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런드 드래곤(Garland Dragon)들은 2017년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출시된 여성만 태어나는 단일 성별 기간한정 드래곤입니다.

제작자 Fiona BlueFire의 포럼 문답글에 따르면 아주 온화한 종족으로 하늘에서 태평스레 돌아다니고 상록수 나뭇가지 위에 장식처럼 드리워져 있기도 한다고 합니다. 이들은 초록빛 "화환(Garland)"은 척추를 따라 난 등지느러미를 꾸며주며 작은 동물들을 잡아먹기도 하지만, 주식은 이런 초록색 지느러미로 흡수하는 마나입니다. 가장 선호하는 생명 마나이지만 머무르고 있는 지역에서 가장 풍부한 마나라면 종류를 가리지 않고 섭취합니다. 열매류가 고농도의 불 속성 마나를 함유하고 있어 따뜻한 온기를 머금고 있다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고공에서 다른 구역보다 마나 집중도가 높은 곳에 소규모로 모여있기도 하고, 뜨겁든 차갑든 일반적으로 기온에 크게 개의치 않으나 눈이 내리는 지역에서 보다 자주 관찰되기도 합니다.

특정 마나를 섭취하면 불의 마나로 변환시켜 열매 형태로 맺히게 만들어서 이들이 지은 둥지에 가면 둥지의 알들을 따뜻하게 해주는 열매들이 나열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런 특성 덕분에 갈런드 드래곤들은 축제 때마다 집을 상록수 가지와 호랑가시나무열매를 비롯한 크랜베리로 장식하는 기원이 된다고 언급하였습니다.

설명 문구[]

[]

"This festive egg gives off comforting warmth." (이 축제 분위기의 알은 안락한 온기를 풍기네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s luminous scales shine softly."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빛을 발하는 비늘이 부드럽게 반짝이는군요.)

성숙한 해츨링[]

성룡[]

"Garland Dragons are a welcome sight in the skies during the holiday season. Their slightly luminous scales shine softly at night or catch the day’s sunbeams as they turn loops and spirals in the sky. They will often drape themselves around tall pine trees or along rooflines, adding a festive note to the winter scenery. Occasionally they drop red mana berries from their garland-like mane, which offer a comforting warmth to those that find them."

(갈런드 드래곤들은 명절 기간 동안 하늘의 환영받는 구경거리입니다. 이들의 은근히 빛나는 비늘은 부드럽게 밤을 비추거나 한 낮의 햇빛을 허공에서 재주넘고 소용돌이칠 때 반사시키기도 합니다. 곧잘 자기자신을 키큰 소나무나 지붕선을 따라 걸쳐놓아 겨울풍경에 축제 분위기를 가미합니다. 가끔은 주운 이들한테 안락한 온기를 선사하는 붉은 마나 열매를 화환같은 갈기에서 떨굽니다.)

도트[]

제작자들을 위한 특전용 도트입니다.

종류
해츨링
성숙기
성룡
제작자 Fiona BlueFire 특전
Fiona BlueFire's Alt Garland hatchi
Fiona BlueFire's Alt Garland mature hatchi
Fiona BlueFire27s Alt Garland adult
제작자 Odeen 특전
정보없음
정보없음
Odeen's Alt Garland adult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