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서 드래곤(Ghanser Dragon)들은 2022년 4월에 출시된 종입니다.

제작자인 TCA가 밝히길, 거위가 되어 사람들을 골탕먹이는 게임인 Untitled goose game에서 해당 종의 특징을 따왔다고 했습니다.

설명 문구[]

[]

"This egg has spots that glow brightly when touched." (이 알은 만지면 밝게 빛나는 반점이 있네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Things constantly get disorganized or knocked over around it, but you never catch it doing anything wrong."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계속 물건들이 어질러지거나 주변에서 넘어지지만 당신은 결코 이들이 못된 짓을 하는 모습을 포착하진 못하는군요.)

성숙한 해츨링[]

"And look! Its front limbs have grown into proper wings, and it has developed glowing blue spots along its sides!" (그리고 보세요! 앞다리가 제대로 된 날개로 자랐고 옆구리를 따라 반짝거리는 파란 반점이 생겼어요!)

성룡[]

"Ghanser Dragons are a small but extremely mischievous breed of dragon found in marshes, swamps, and ponds. Their two heads are active and gluttonous, searching any crevices or rocks they come across for food. They are omnivores that will eat shellfish, crustaceans, bugs, fruits, taproots, tubers, and soft leaves and grasses. Ghanser defend themselves from would-be predators with short-range precognitive abilities: they can see predators approaching before it actually happens, and avoid them entirely. This also means that when they come across human settlements, they cause trouble whenever they know they won’t be caught."

(간서 드래곤들은 작지만 극도로 장난기 심한 드래곤 종으로 습지, 늪지대와 연못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들의 두 머리는 활동적이고 게걸스러워, 먹이를 우연히 마주칠 어떠한 갈라진 틈이나 바위든 찾아다닙니다. 잡식성으로 조개류, 갑각류, 벌레, 과일, 곧은뿌리 식물, 덩이줄기 작물과 부드러운 나뭇잎과 풀도 먹을 겁니다. 간서들은 잠재적인 포식자들로부터 단기간의 예지 능력으로 스스로를 보호합니다. 실제로 일어나기 전에 포식자가 나타나는 것을 알고 완벽하게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간 거주지를 지나치게 되면 언제든지 자기들이 잡히지 않을 것을 알기에 문제를 일으킨다는 점을 뜻하기도 합니다.)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