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드래곤(Guardian Dragon)은 "수호룡"이라고도 불리우며 2021년 1월 24일에 로열 크림슨 드래곤과 교배하면 노블쉴드 드래곤을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름답게 설정상 꼬리에 달린 거대한 방패 같은 부위로 동료를 수호하는 종이라고 합니다.

설명 문구[]

[]

"This egg is sitting in front of the others." (이 알은 다른 알들 앞에 나와있군요.)

해츨링[]

"Aww... It’s a cute baby dragon. It has a large, shield-like object at the end of its tail that it uses for protection." (어머나…귀여운 아기 드래곤이에요. 커다란 방패 같은 물체가 꼬리 끝에 달려있어 보호용으로 사용합니다.)

성숙한 해츨링[]

성룡[]

"Guardian dragons have a large shield on the end of their tails. Although it appears to be heavy, it is light, yet nearly unbreakable. Guardian dragons use their tail-shields, as well as their wings, to deflect attacks and protect others. Often, they will guard the eggs and hatchlings of a nest while others are away. They are generally peaceful, and will not retaliate unless necessary. They have no need to forage or hunt, as they are fed by those they protect."

(가디언 드래곤들은 꼬리 끝에 커다란 방패를 지니고 있습니다. 무거운 것처럼 보여도 가벼우되, 부수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가디언 드래곤들은 자신들의 꼬리 방패를 날개와 마찬가지로 공격을 막고 다른 이들을 보호하고자 사용합니다. 흔히, 이들은 남들이 나가있는 동안 둥지의 알과 해츨링을 보호할 겁니다. 대부분이 평화로운 성격이고 필요하지 않다면 보복하려 들지도 않을 겁니다. 가디언 드래곤들은 자신이 지켜주는 개체들이 먹여주기에 먹이를 찾거나 사냥할 필요가 없습니다.)

드래곤 백과[]

해츨링 습성[]

성룡의 습성[]

서식지[]

식성[]